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중요 공지 설정

중요한 공지사항의 경우, 중요 공지 설정을 활용하면 상단에 공지사항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공지 목록에서 더보기를 클릭하면 중요 공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중요 공지로 설정할 글의 더보기를 클릭한 후, 중요 공지 설정을 눌러주세요.
중요 공지는 On/Off로 등록 및 해제가 가능하고, 해제일을 설정하면 자동으로 해제일에 중요 공지가 해제됩니다. - 중요 공지로 등록을 활성화 하면 중요 공지 해제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중요 공지 해제일은 해제 등록 시점으로부터 최소 30분 이후, 최대 30일 이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중요 공지로 설정해 둔 공지사항은 중요 공지 설정 비활성화시 바로 해제됩니다. 원장님 : 모든 중요 공지 글 해제 및 해제일 변경이 가능합니다. 선생님 : 본인 작성 공지 및 소속 반의 다른 교사가 등록한 중요 공지만 해제할 수 있습니다.
중요 공지는 최대 5개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된 중요 공지 목록을 펼치거나 접을 수 있습니다. - 중요 공지는 우리 원에 등록된 전체 중요 공지 개수를 포함하여 최대 5개까지 지정할 수 있으며, 가장 최근에 등록한 순서대로 표시됩니다. - 중요 공지 5개 초과시 중요 공지 등록 제한 팝업이 나타나며 중요 공지가 등록되지 않습니다. - 중요 공지를 펼쳤을 때 원 공지의 경우 댓글이 표시되고, 투표의 경우 종료일이 표시됩니다. - 가장 최근에 등록한 중요 공지가 중요 공지 목록에 고정되어 나타나므로, 우선적으로 보여주어야 하는 중요 공지가 있는 경우, 해당 글의 중요 공지 글 해제 후 재 설정을 해주시면 중요 공지 제일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장님과 선생님이 보이는 중요 공지 개수가 다르게 보여요! - 교사는 원공지 및 소속된 반의 중요 공지만 볼 수 있습니다. 원장님이 반 별 공지를 중요 공지로 설정한 경우, 원장님은 5개의 중요 공지글이 보이더라도 교사는 소속된 반에 따라 5개가 다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선생님에게 중요 공지가 모두 보이지 않아도 이미 5개의 공지가 등록되었다면, 추가로 중요 공지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중요공지 TIP

중요공지를 이용해 자주 공지되는 문진표인정결석 요청서 등을 등록해보세요.
코로나 19 문진표, 수요조사서, 인정결석 요청서 등 자주 활용하는 공지사항을 작성후 전송합니다. - 키즈노트로 코로나 19 문진표 작성하기 > - 키즈노트로 인정결석 요청서 작성하기 >
더보기버튼 선택 후 중요 공지 설정을 선택합니다.
중요공지를 설정해 놓으면 학부모님이 제일 상단에서 코로나 문진표, 인정결석 요청서를 확인하고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