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공지사항

메뉴
공지사항
분류
키즈노트 활용하기
원장님/선생님
1 more property

원장님, 선생님! 한번 읽고가세요!

공지사항 수신 확인 기능은 원아수가 아닌 학부모 수 기준으로 표시됩니다. 따라서 형제자매가 같은 원에 재원하는 경우 등을 고려하여 등록된 원아수와 수신 확인 학부모는 다를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작성하기

원 전체 또는 반 대상으로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 App에서 공지사항 메뉴를 선택합니다.
작성하기 를 선택하고, 공지사항 작성하기를 선택하여 작성을 시작합니다.
공지사항을 받을 반 선택을 해주세요. 원 공지는 원에 속한 모든 멤버가 함께 볼 수 있고, 개별반 공지는 해당 반에 속한 멤버만 볼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의 내용(최대 5000자)를 작성해주세요. 공지사항의 내용은 필수항목이니 반드시 내용이 입력되어야 합니다. - 공지사항 작성 시 맞춤법 검사 기능을 활용하면 맞춤법과 띄어쓰기 오류 등을 확인하고, 내용을 바로 교정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공지사항에 첨부파일을 추가해주세요. 첨부파일 추가는 선택항목이니 꼭 추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첨부파일 개수 : 사진 최대 50장, 동영상 1개 (단, 동영상과 동시 업로드 시 사진은 최대 49장까지 업로드 가능) - 사진 순서 변경 : 사진 전체보기에서 끌어당겨 사진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문서 첨부는 PC Web에서만 가능합니다.
댓글 기능을 통해 해당 공지사항을 받은 부모님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댓글 허용 여부는 필수 항목이니 반드시 허용 옵션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필요에 따라 게시물을 원 홈페이지에도 함께 올리시려면 홈페이지 게시 메뉴를 켜주세요. 홈페이지 게시의 경우, 키즈노트 원 홈페이지 사용원만 해당 메뉴가 노출됩니다.
작성할 내용 입력이 완료되었다면 전송을 선택해주세요. 전송을 누르면 공지사항이 즉시 발송됩니다.

공지사항 활용하기

작성된 공지사항은 공지사항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중요한 공지의 경우 중요 공지 설정으로 상단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정/삭제 및 미수신자에게 재알림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확인하기

키즈노트 App에서 공지사항 메뉴를 선택합니다.
공지사항 목록에서 내용을 확인하고 싶은 공지사항을 선택합니다. - 공지사항 목록에서는 원 공지와 개별 반 공지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필터를 이용하여 글 타입별, 원/반 별로 공지 글을 볼 수 있습니다. - 글 타입 선택시, 공지/투표 중 한가지 항목을 반드시 체크해주세요.
폴더를 활용하면 각 폴더 별로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직 설정한 폴더가 없으시다면, 하단의 폴더 설정하기 가이드로 이동해주세요. 공지사항 폴더 설정하기
공지사항 목록에서 더보기를 클릭하면 공지 글 설정 시트가 나타납니다. - 공지 글 설정 시트에서 해당 공지 글을 수정, 삭제하거나 중요 공지로 등록하고, 재알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중요 공지로 설정시, 공지 제목 앞에 ‘중요’ 표시가 나타나며, 상단에 고정됩니다.

공지사항 수정하기

내용을 다시 작성하거나 사진/동영상을 추가 첨부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글의 더보기 및 상세 페이지에서 공지 글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원장님/선생님의 역할에 따라 수정 권한이 달라집니다. 원장님 : 본인 및 다른 교직원이 작성한 글 수정 가능 선생님 : 본인이 작성한 글만 수정 가능

공지사항 검색

공지사항 검색 기능을 활용하면 필요한 키워드를 입력하고 키워드와 맞는 공지 글을 빠르게 찾을 수 있어요. 공지 글 검색은 제목 기준으로 검색됩니다.

중요 공지 설정

중요한 공지 글은 중요 공지로 등록해 상단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문진표, 인정결석 요청서 등 중요한 공지 글을 설정하는 방법! 아래의 페이지를 눌러 중요 공지 등록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공지 미수신자 알림 보내기

공지사항 폴더 선택&설정

공지사항을 폴더별로 정리하고, 폴더 공개 비공개 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요. 다양한 공지 글을 편리하게 폴더로 분류하는 방법! 아래의 페이지를 눌러 폴더 선택, 설정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공지사항 삭제하기

게시한 공지사항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글의 공지 설정 시트 및 상세 페이지에서 공지 글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원장님/선생님의 역할에 따라 삭제 권한이 달라집니다. 원장님 : 본인 및 다른 교직원이 작성한 글 삭제 가능 선생님 : 본인이 작성한 글만 삭제 가능

공지사항 댓글

댓글 기능을 통해서는 해당 공지를 받은 멤버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 원 공지는 우리 원 모든 학부모님들간의 댓글 소통이 가능하고, 개별 반 공지는 각 반 별 학부모님들간의 댓글 소통만 가능합니다. - Android에서는 댓글 예약이 가능합니다.
PC에서는 공지사항 숨기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공지사항을 쉽고 편리하게 작성해보세요. > PC에서 공지사항 작성하기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