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PC] 원아관리

구분
전자문서+
기능
원아 정보 및 입소서류 확인
입소서류 출력

기본 정보

확인하기

기본 정보 탭에서 반별 원아의 기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반별 원생의 변동 사항이 있다면 원생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반 추가, 이동, 퇴소 처리를 진행해 보세요. - 부모님이 제출한 기본정보가 없거나 원에서 원아의 기본정보를 수정하지 않은 경우, 기본으로 키즈노트 원아 정보가 보여집니다. - 원장님은 원내 모든 반&입소대기&퇴소 원아(최초 퇴소연도: 2021년)를 볼 수 있습니다. - 선생님은 소속된 반의 원아만 볼 수 있습니다.

출력 및 다운로드

반별 원아 명부 출력 및 다운로드 시 원하는 정보만 선택하여 출력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원아별 상세정보

원아를 선택하면, 해당 원아의 상세정보를 확인하고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기본 상세 정보 : 원아정보, 타 시설 재원경력, 보호자 정보, 건강정보, 비고 - 입/퇴소일은 키즈노트 승인/퇴소일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원아의 반 정보가 변경되었다면, 원생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바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출력 및 다운로드를 통해 원아별로 상세정보를 출력 및 다운로드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서류함

학부모님이 입소관리를 통해 제출하였다면, 서류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PC] 입소관리 가이드 바로가기>

제출 서류 모아보기

입소관리를 통해 서류함에서 제출한 기본 서류와 학년도 서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일명을 클릭하면, 미리보기를 통해 첨부한 파일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학부모가 작성&제출한 서류는 원장님&선생님이 내용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하여 보관하기

제출 서류를 다운로드하여 보관하고 싶다면,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업로드하여 보관하기

학부모님이 제출한 서류 이외의 직접 업로드하여 보관하고 싶으신 경우,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직접 업로드한 파일만 삭제가 가능합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