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APP] 입소관리

구분
전자문서+
기능
입소서류 요청
원아 정보 및 입소서류 확인
키즈노트에 등록하지 않은 원아도 학부모 연락처만 있으면 입소서류를 요청할 수 있어요! 입소서류 서식 편집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PC] 입소관리 가이드 바로가기>

입소서류 현황 보기

전자문서+ 홈에서 입소관리메뉴에서, 입소대기/재원중 원아의 입소서류 요청 현황을 볼 수 있어요.

입소서류 요청하기

입소서류 요청하기를 클릭하여 요청할 원아를 선택해 주세요.

입소대기 원아

키즈노트에 미동록된 원아의 입소서류 요청은 학부모 연락처로 할 수 있어요! +추가 버튼으로 여러 명의 학부모에게 한번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재원중 원아

키즈노트에 등록된 원아라면 요청할 원아를 선택해 주세요.
원아를 선택했다면, 필요한 입소서류를 선택해 주세요. 특별활동 참여 동의서는 PC [입소관리 > 입소서류 서식편집]에서 특별활동을 등록 후 요청해 주세요!
요청 서류 선택이 완료되었다면, 입소서류 요청 보내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학부모님께 카카오 알림톡이 발송되며, 재원중인 원아라면 앱 푸시도 함께 발송됩니다. - 요청하신 서류는 30일 이후 자동 만료됩니다.

학부모님은 어떻게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할 수 있나요?

카카오 알림톡에서 서류 작성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의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원에서 요청한 서류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제출 서류에 따라 파일 첨부도 가능하며, 보호자 서명까지 하여 제출할 수 있어요!

입소서류 관리하기

제출 상태 확인하기

입소관리 메뉴에서 원아별로 요청 중인 서류가 몇 건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요청한 서류 상태를 자세히 확인하고 싶은 원아를 클릭하여 상세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서류 요청하기를 통해, 요청 서류 이외의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어요.

미제출 서류 알림 재전송하기

아직 제출되지 않은 서류들이 있다면, 알림 재전송버튼을 클릭하여 한번 더 학부모님께 알려주세요!

입소대기 원아 연동하기

입소대기 원아 선택 후 키즈노트 원아정보와 연동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원아 이름 및 생년월일을 확인하여 동일한 원아가 있다면, 해당 원아 선택 후 원아 연동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직 학부모님이 키즈노트에 가입 전으로 연동할 원아가 없다면, 학부모 초대하기를 클릭해 초대장을 보내주세요. 학부모님이 초대 수락하면 바로 연동됩니다.

제출 서류 모아보기

기본 정보 조회

원아의 서류 요청 상세에서 제출 서류 모아보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제출한 서류의 기본정보/건강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출한 입소 서류 조회

서류함 탭에서 제출한 기본 서류와 학년도 서류를 제출 일자와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버튼을 클릭하면, 미리보기를 통해 첨부한 파일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