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PC] 입소서류 서식관리

구분
숨김
기능
입학원서 및 동의서 작성 요청

입소서류 서식관리

입소서류 서식관리 메뉴에서는 키즈노트에서 제공하는 입학원서, 운영수요조사서, 부모 동의 및 조사서를 원에 맞추어 서식을 편집하거나, 키즈노트 앱/웹을 통해 부모님께 각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입소서류 서식 확인

키즈노트 리뉴얼 웹에서, 전자문서+를 클릭합니다.
입소서류 서식관리 메뉴 를 선택하면 입학원서, 부모 동의 및 조사서, 운영 수요조사서 서식을 확인하고 내용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서식선택하면, 해당 서식의 내용을 자세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키즈노트에서 제공하는 입학원서, 운영수요조사서, 부모 동의 및 조사서를 볼 수 있습니다.
제공된 서식이 우리 원이 필요로 하는 서식과 일치한다면, 입소정보 요청하기선택하여 학부모님께 입소서류 제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입소서류 요청하기 선택 시 기존 웹 입소 정보 관리 메뉴의 입소정보 요청하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원에서 필요로 하는 서식과 제공된 서식이 다르다면, 서식 편집하기 로 원 사정에 맞추어 서식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서식 편집하기

서식 내용 편집이 필요한 경우 해당 서류 선택 후, 서식 편집하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 입학원서, 부모 동의 및 조사서, 운영 수요조사서 각 서류의 내용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 서식 항목을 추가 및 제거하는 기능은 현재 제공되지 않습니다. - 원장님과 선생님 모두 서식 내용 편집이 가능합니다.
우리 원의 사정에 맞추어 내용(1,000자 이내)을 작성해주세요.
내용 작성이 완료되면 저장 버튼을 눌러주세요. - 편집한 입소서류 서식은 저장 이후 학부모님께 요청한 입소서류부터 적용 됩니다. - 서식 편집 이전에 요청하여 받은 입소 서류는 편집한 서식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 편집한 입소 서류는 가장 최근에 작성된 서식으로 저장됩니다.
키즈노트 전자문서+에서 제공한 서식으로 되돌리고 싶다면, 초기화 버튼을 눌러주세요.

입소서류 서식관리 활용하기

각 메뉴에서 ‘’ 아이콘을 클릭하면 youtube 동영상으로 입소서류 요청하기 방법을 확인하고, 앱 푸시를 통해 모바일로 입소서류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차근히 알려 드릴 테니, 천천히 따라오세요.

입소서류 서식관리 이용안내

’ 아이콘을 클릭하면 입소서류 서식 관리 이용 안내 팝업이 노출됩니다. 선택 시 입소서류를 비대면으로 편하게 요청할 수 있는 방법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입소서류 요청하기를 클릭하면, 해당 계정의 모바일로 앱 푸시발송되며, 푸시 선택 시 앱 내 입소서류 요청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더 자세한 모바일 입소서류 요청 방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APP] 입소서류관리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App으로 입소서류 요청하기
보다 쉽고 간편한 전자문서+ 앞으로 추가될 기능도 기대해 주세요!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