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사진, 동영상을 한 번에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키즈노트입니다. 집에서는 안 먹는 김치를 야무지게 먹는 모습, 율동하다 혼자 꾸벅꾸벅 조는 모습, 동화책이 너무 슬퍼 울고 있는 모습, 키즈노트에 담긴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의 순간 순간을 소중히 간직하고 싶다면! 키즈노트 포토몰에 있는 3가지 방법으로 우리 아이의 추억을 간직해보세요!
학부모님 아이디로 로그인 후, 포토몰 탭을 선택하면, 3가지 키즈노트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북 프리미엄

키즈노트북 프리미엄 서비스는 키즈노트 알림장과 앨범에 있는 우리 아이의 사진과 영상을 포토북, PDF 파일, 사진 원본 파일로 간직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키즈노트북 플러스

키즈노트북 플러스 서비스는 키즈노트 알림장과 앨범에 쌓여있는 우리 아이의 모든 사진과 영상을 PDF파일로 오래오래 안전하게 간직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키즈노트북 베이직

키즈노트북 베이직 서비스는 키즈노트 알림장과 앨범에 쌓여있는 우리 아이의 모든 사진동영상 원본을 월별로 모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소중한 추억을 더 오래, 더 아름답게 간직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는 키즈노트가 되겠습니다.
사용 중 어렵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센터 이용 시간 : 평일 9:00 ~ 18:00
고객센터 전화 문의 : 1644-6734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