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사진/영상 다운로드

분류
키즈노트북
학부모님
메뉴
추억다운받기
추억보기

우리 아이의 추억을 담아보세요. #사진/영상 다운로드

사진/영상 다운로드 는 우리 아이의 모든 사진동영상 원본을 월별로 모아 다운받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키즈노트 알림장, 앨범 메뉴의 사진, 동영상(2016년 이후 데이터부터 지원) 콘텐츠를 다운받을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 알림장 댓글에 포함된 첨부파일 (사진,영상,파일)은 제외됩니다. 원하는 기간을 선택만 하면 이메일로 콘텐츠들을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PC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완료하면 사진, 동영상이 폴더에 아이 별, 날짜순으로 자동 정리됩니다.

사진/영상 다운로드 하기

접속하기 포토몰 버튼을 누른 후, 시작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자녀 선택 사진과 영상을 다운받고 싶은 자녀를 선택합니다.
월 선택 사진과 영상을 다운받고 싶은 을 선택합니다. - 다운받을 사진과 동영상이 없는 월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 사진과 동영상 콘텐츠 개수와 상관없이 가격은 동일합니다. - 선택 개월에 따른 가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우측 동그라미 화살표를 누르면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 확인 선택한 월과 월별 콘텐츠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월별 키즈노트 알림장, 앨범사진, 동영상 콘텐츠 개수를 표기합니다.
결제하기 ’결제 전 확인해 주세요.’를 읽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결제하기가 가능합니다. - 서비스의 특성상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하니, 결제 전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 상세한 가격 정책이 궁금하면 물음표 버튼을 눌러주세요.
메일 전송 사진과 동영상을 다운받을 메일을 작성 후, 다운로드 링크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 사진과 동영상들을 압축하는데 용량이 클 경우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결제된 콘텐츠의 다운로드 유효기간은 결제 기준일로부터 60일이며, 유효기간 동안 ‘구매내역’ 메뉴를 통해 횟수 제한 없이 ‘다운로드 링크’를 재전송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다운로드 받기 메일로 받은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결제한 콘텐츠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보안을 위해 다운로드 시 키즈노트 비밀번호 확인이 필요합니다. - 사진과 동영상들이 아이 별, 날짜 순으로 폴더에 정리되어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받은 콘텐츠는 언제든지 [사진/영상 다운로드 > 구매내역] 에서 60일 내 다른 이메일로도 재전송 가능합니다.
소중한 추억을 더 오래, 아름답게 간직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노력하는 키즈노트가 되겠습니다. 사용 중 어렵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센터 이용 시간 : 평일 9:00 ~ 18:00
채팅 문의 : 홈> 1:1 문의
고객센터 전화 문의 : 1644-6734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