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식단표

메뉴
식단표
분류
키즈노트 활용하기
원장님/선생님

원장님, 선생님! 한번 읽고 가세요!

원에서 공개하고 싶은 식단 항목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 설정 > 메뉴 관리에서 아침/오전 간식/점심/오후 간식/저녁 중 최소 1개 이상의 항목을 골라 식단표를 작성하세요.

식단표 작성하기

오늘 아이들이 먹은 식단을 부모님께 전달할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 Web에서 식단표메뉴를 클릭합니다.
식단표 작성을 클릭하면 오늘의 식단표 작성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해당 일자에 제공된 식단 사진메뉴를 작성합니다. 사진은 30MB미만의 jpg, png, gif, jps 파일을 올릴 수 있으며, 메뉴는 500자 이내로 작성합니다.
작성 내용 입력 후 완료를 클릭해 주세요. 오늘 날짜의 식단표 작성 시 부모님께 알림이 전송되며, 작성 내용은 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작성 완료 시 작성한 식단표의 사진과 내용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식단표 활용하기

작성된 식단표를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

식단표 확인

식단표 목록에서 주간/월간/목록별로 식단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식단표 내용과 사진을 함께 보고 싶으시다면, 목록형 식단표로 확인해 주세요!

식단표 수정/삭제

원장님/선생님 모두 식단표를 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 주간/월간형 식단표 : 수정 혹은 삭제하고 싶은 일자의 식단을 클릭하시면, 수정 · 삭제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목록형 식단표 : 일자별로 수정·삭제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간/월간 식단표
목록형 식단표

식단표 출력 및 다운로드

출력 및 다운로드 기능을 통해 필요한 경우, 유형에 맞게 주간/월간/목록별로 출력 및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식단표 항목 변경

원장님 계정으로만 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원 설정 > 메뉴 관리 에서 식단표 공개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개 항목 아침/오전 간식/점심/오후 간식/저녁 중 최소 1개 이상 선택해 주세요.
APP에서는 식단 사진을 촬영하여 빠르게 작성하실 수 있어요! >APP에서 식단표 작성하기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