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PC] 출력물 관리

구분
숨김
기능
문서 출력하기

출력물 관리

키즈노트 앱에서 작성한 체크리스트, 보육일지, 부모개별면담일지를 키즈노트 웹(PC)에서 출력이 가능해요. 조회하기를 통해 출력을 원하는 게시물을 자유롭게 출력할 수 있어요!

출력물 관리 들어가기

리뉴얼 웹 상단의 전자문서+를 누르면, 좌측 하단에 출력물 관리가 나타납니다.
체크리스트, 보육일지, 부모개별면담 3가지 메뉴 중, 출력을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하면 출력이 가능합니다. - 체크리스트, 보육일지, 부모개별면담 작성은 키즈노트 APP에서 작성 가능합니다!

체크리스트

키즈노트 앱에서 체크리스트를 작성하면, 키즈노트 웹(PC) 출력물 관리에서 출력이 가능해요. 체크리스트 작성부터 출력> 조회하기 방법을 안내해 드릴게요!

체크리스트 작성하기

작성된 체크리스트가 없을 경우, 키즈노트 앱 에서 전자문서+ 선택 후, 체크리스트메뉴를 눌러 작성이 가능합니다.
체크리스트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APP] 체크리스트 작성 바로가기>

체크리스트 출력하기

체크리스트 선택 시, 5가지 점검표 출력 팝업이 나타납니다.
출력을 원하는 점검표의 출력버튼을 누르면, 새 탭에 점검표 출력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 출력 페이지에서 ①출력을 원하는 날짜를 확인합니다. - ②출력 내용을 확인 후, ③출력 버튼을 누릅니다.
출력 페이지에서 출력버튼을 누르면 인쇄 팝업이 나타납니다. 필요에 따라 인쇄 팝업의 우측 상단의 대상을 선택하시면, 인쇄 출력 또는 PDF 문서 파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설치된 프린터기 선택 후 인쇄버튼을 누르면 출력이 됩니다.
PDF로 저장을 선택 후 저장버튼을 누르면 PDF문서로 저장이 됩니다.

체크리스트 조회하기

일별/ 월별 체크리스트 종류에 따라 기간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일별 : 진입 월을 기준으로 이번 달, 지난 달, 3개월, 6개월, 직접 선택으로 기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 월별 : 진입 년도를 기준으로 연단위로 기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반별 체크리스틑반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보육일지

키즈노트 앱에서 보육일지를 작성하면, 키즈노트 웹(PC) 출력물 관리에서 출력이 가능해요. 보육일지 작성부터 출력> 조회하기 방법을 안내해 드릴게요!

보육일지 작성하기

작성된 보육일지가 없을 경우, 모바일에서 작성하기 버튼을 누르면 휴대전화에 보육일지 작성 푸시가 나타납니다.
휴대전화에서 푸시를 누르면, 정규반 설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 보육일지 사용 버튼을 활성화 합니다. - 연령 선택 후, 완료 버튼을 누르면 보육일지 작성이 가능합니다.
보육일지 작성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APP] 보육일지 작성 바로가기>

보육일지 출력하기

출력물 관리에서 보육일지 버튼을 누르면, 새 탭에 보육일지 출력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 보육일지 출력 페이지에서 ①출력을 원하는 날짜, 반, 작성 상태를 확인합니다. - ②출력 내용을 확인 후, ③출력 버튼을 누릅니다.
출력 페이지에서 출력버튼을 누르면 인쇄 팝업이 나타납니다. 필요에 따라 인쇄 팝업의 우측 상단의 대상을 선택하시면, 인쇄 출력 또는 PDF 문서 파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보육일지 조회하기

기간별, 반별, 작성 상태 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부모개별면담

키즈노트 앱에서 부모개별면담을 작성하면, 키즈노트 웹(PC) 출력물 관리에서 출력이 가능해요. 부모개별면담 작성부터 출력> 조회하기 방법을 안내해 드릴게요!

부모개별면담 작성하기

작성된 부모개별면담이 없을 경우, 모바일에서 작성하기 버튼을 누르면 휴대전화에 부모개별면담 작성 푸시가 나타납니다.
휴대전화에서 푸시를 누르면, 전자문서+ 화면이 나타납니다. - 부모개별면담을 선택하면 작성이 가능합니다.
부모개별면담 작성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APP] 부모개별면담 작성 바로가기>

부모개별면담 출력하기

출력물 관리에서 부모개별면담 버튼을 누르면, 새 탭에 부모개별면담 출력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 보육일지 출력 페이지에서 ①출력을 원하는 날짜, 반, 원아명, 작성 상태를 확인합니다. - ②출력 내용을 확인 후, ③출력 버튼을 누릅니다.
출력 페이지에서 출력버튼을 누르면 인쇄 팝업이 나타납니다. 필요에 따라 인쇄 팝업의 우측 상단의 대상을 선택하시면, 인쇄 출력 또는 PDF 문서 파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부모개별면담 조회하기

기간별, 반별, 원아별, 작성 상태 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늘 노력하는 키즈노트가 되겠습니다. 사용 중 어렵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센터 이용시간 : 평일 9:00 ~ 18:00
고객센터 전화 문의: 1644-6734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