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키즈노트에 가입한 원아 리스트에 원아가 보이지 않는다면?

키즈노트에 가입한 원아 리스트에서 신규 입소한 원아가 보이지 않을 때에 대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키즈노트에 가입한 원아 리스트에서 키즈노트 원아가 보이지 않고, 수동으로 연동하려는 목록에서도 보이지 않으셨나요?
이럴 경우에는 [원생 관리] 메뉴에서 해당 원아의 부모님이 키즈노트에 가입을 하였는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만약, [원생 관리] 메뉴에서 확인 시 아직 부모님이 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초대장을 발송해 주세요. 부모님 가입 완료 후 원아 연동을 해주시고, 키즈노트 출석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원아 부모님의 키즈노트 가입 여부 확인하기

키즈노트 사이트 또는 앱에서 원 설정 > 원생 관리 메뉴로 이동해주세요. - 원생 관리 메뉴는 PC 웹과 Mobile 앱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직 부모님이 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초대장을 발송해 주세요. - 초대하기아직 학부모님을 초대하기 전이라면 초대장을 발송하여 가입 안내를 해주세요. - 미승인 원생 [n]명 (승인 대기) 초대장 없이 키즈노트 가입 후 원에서 승인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우리 원 원생이라면 승인처리가 필요합니다. - 초대중인 학부모 [n]명 (초대중) : 초대장을 발송하였으나 학부모님께서 키즈노트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다시초대 또는 안내가 필요합니다.

해당 원아 부모님의 키즈노트 가입 후 원아 연동하기

키즈노트 웹 또는 앱에서 원 설정 > 등하원 전자출결 설정 > 원아 연동 관리 메뉴로 이동해 주세요.
키즈노트 가입 원아 목록에서 신규 가입한 원아를 확인합니다. - 원아의 이름과 생년월일로 보육통합 원아 정보와 자동 매칭이 된 경우 연동이 되어 있습니다. - 원아의 이름에 이모티콘 또는 생년월일을 다르게 가입한 경우 수동으로 연동하기를 선택하여 수동 연동이 필요합니다.
1개의 고유번호는 1명의 원아만 연동해 주세요! - 만약 1명의 원아에 대하여 부모님이 각각 등록하여 키즈노트에 동일 원아가 중복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반드시 1명의 원아에게만 고유번호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연동된 해당 원아만 등하원 태깅 시 푸시 알람이 가며 출결정보가 보육통합에 전송됩니다
해당 전자출결 인증키 등록 기능은 안드로이드 3.8.001 앱 버전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출결 버전은 안드로이드 3.3.002 / iOS 4.8.0 앱 버전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강점을 지닌 키즈노트 전자출결 서비스! 전자출결도 이제 키즈노트와 함께 하세요. 키즈노트의 스마트주문 메뉴에서 현재 이용하고 있는 전자출결 업체의 원아 태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스마트주문에서 태그 상품이 보이지 않는 경우,원 설정 > 등하원 전자출결 설정 메뉴에서 전자출결 업체를 선택해야 상품이 보여집니다.) 키즈노트 전자출결 사용 시 어렵거나 불편한 점은 언제든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