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입소서류 서식관리

구분
전자문서+
자주묻는질문
해당 페이지에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시다면, 카카오톡 채팅 또는 고객센터(1644-6734)로 문의해 주세요. 여러분께 키즈노트가 친절히 답변해드립니다.

전자문서+ 자주 묻는 질문

휴대폰에서도 서식 편집이 되나요?

입소서류의 서식 관리 기능은 현재 PC web 에서만 제공됩니다. 입소서류 서식 내용만 편집이 가능하며, 서식 내 작성 항목에 대해서는 수정 및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서식 내용 편집 시 몇 글자까지 작성이 가능한가요?

서식 내용 편집은 1,000자 내외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서식 내용 편집은 입학원서, 부모 동의 및 조사서, 운영 수요조사서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입소서류 서식을 편집하면, 이전에 제출받은 서류의 서식도 변경 되나요?

아닙니다. 편집일 이후 발송되는 서류부터 변경 사항이 적용되므로 안심하세요! 편집된 입소서류는 가장 최근에 작성된 서식으로 저장되며, 기존에 제출된 서류들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입소 서류 요청 시, 제출받은 서류를 App과 PC 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나요?

네, AppPC에서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App에서는 입소서류 요청에 대한 알림 전송대시보드를 제공하고 있어 입소서류 제출 현황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제출된 입소서류를 확인하고 출력 및 다운로드 하는데 더욱 용이합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