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원장님 회원 가입하기

분류
키즈노트 시작하기
원장님/선생님

원장님! 한 번 읽고가세요! 테스트

키즈노트를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키즈노트는 모바일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원장님 변경으로 가입하신 경우, 이전 원장님께 관리자 초대를 요청하여 초대장으로 가입해 주세요. 만약, 초대장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이메일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회원가입

키즈노트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상단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창 하단의 회원가입을 선택해 주세요.
가입시 필요한 회원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는 회원가입을 위한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 - 이때 원장님 계정으로 가입하는 이름이 원 기본 정보로 표시되오니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 원장님 계정의 이름은 가입 완료 후에도 필요 시 내 정보 설정 > 이름 변경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누르면 회원정보에 입력한 휴대전화번호로 인증번호가 발송됩니다. 발송된 인증번호를 정확하게 입력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 인증번호 수신이 되지 않을 경우 인증번호 입력창 우측에 재전송 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전송 버튼은 인증번호 전송 후 1분이 지났을 때부터 클릭할 수 있습니다. - 재전송 시도에도 인증번호가 오지 않을 경우 키즈노트 고객센터(1644-6734 / 카카오톡: @키즈노트)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키즈노트에서 사용할 아이디비밀번호를 설정해 주세요. - 비밀번호는 8~32자의 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를 포함해서 설정해 주세요. - 타 사이트와 동일하거나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하지 마세요. - 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변경해주세요.
키즈노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하단의 이용 약관에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용 약관 동의 선택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 자세히를 선택하여 서비스 이용 약관과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내용,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 약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약관이 변경하였을 시 사전 정보 고지를 진행합니다. - 이벤트 알림 및 광고 정보 수신은 선택 동의 사항입니다.
회원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가입한 아이디의 역할을 등록해볼까요?  
역할등록 페이지에서 원장님을 선택해주세요. - 해당 기관의 관리자/원장님만 원 또는 시설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원 등록하기에서 운영 중인 원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운영 중인 원 유형이 어린이집인 경우, 원 찾기에서 시/도와 지역을 선택하여 우리 원을 찾아주세요! - 어린이집의 경우, 기본 보육통합내 공개된 어린이집 정보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 찾고 있는 원이 검색 목록에 없을 경우 직접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우리 원에 맞게 원 정보를 입력하고, 개설된 반을 등록해 주세요. 최소 1개의 반이 있어야 원 등록이 완료됩니다.
원장님의 키즈노트 회원가입 및 원 공간이 개설이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 원 운영 정책과 상황에 맞게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