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회원 가입 및 정보 수신

구분
키즈노트 사용 중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하셨던 질문과 답변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페이지에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시다면, 카카오톡 채팅 또는 고객센터(1644-6734)로 문의해 주세요. 키즈노트가 친절히 답변해드릴게요.
빠르게 찾아보세요

1.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가입은 PC와 휴대폰 앱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1. PC에서는 www.kidsnote.com 에 접속하신 후 하단의 회원가입을 눌러 진행해 주세요. 2. 기기별 스토어 어플에 들어가셔서 '키즈노트'를 검색하신 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 안드로이드 폰(Play 스토어), 아이폰(앱스토어) 3. 앱이 설치되셨으면 앱에 들어가신 후 하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2. 이벤트 및 광고 수신 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앱 로그인 > 메인에서 홈 화면의 좌측 상단 메뉴 버튼 선택 > 내 정보 > 내 정보 페이지 하단[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합니다]에서 체크를 해지해 주세요.

3. 원장/선생님(교사)으로 사용중인데, 학부모로도 사용하게 됐어요.

키즈노트는 역할별(원장님/선생님/부모님)로 계정이 필요합니다. 추가로 회원가입하신 후 필요하신 역할로 생성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알림의 경우, 현재 로그인되어 있는 계정의 알림만 도착합니다.

4.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PC에서 키즈노트 사이트(www.kidsnote.com)에서만 하실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 우측 상단의 본인 '이름' 클릭 → 내 정보 설정 → 회원탈퇴 단, 탈퇴 후에는 키즈노트 내에서 작성한 모든 게시물(사진, 동영상 포함)은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하기 바랍니다.

5. 아이디를 여러개 동시에 로그인할 수 없나요?

아이디가 여러 개일 경우, 아이디마다 로그인/로그아웃을 해주셔야 합니다. 1개 이상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한 번씩 해주시면 로그인한 화면 오른쪽 상단에 "계정 전환" 버튼이 노출됩니다. 해당 버튼으로 로그인&로그아웃을 조금 더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6. 휴대전화를 바꿨어요. 새로 가입해야할까요?

아니요, 새로 회원 가입 하지않으셔도 됩니다. 핸드폰 기기 변경 또는 핸드폰 번호가 바뀌셔도 기존에 사용하시던 키즈노트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전에 보신 내용 그대로 확인 가능합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