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공지사항

메뉴
공지사항
분류
키즈노트 활용하기
학부모님
1 more property

공지사항은?

공지사항을 통해서는 원에서 공유하는 공지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댓글로 소통도 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확인하기

원에서 알려주는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 App에서 공지사항 메뉴를 선택합니다.
원에서 알려주는 공지사항 목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은 글 타입별, 원 공지와 우리 아이 반 공지로 필터링 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 원에서 표시한 중요 공지 및 폴더는 상단에 고정되어 나타납니다. - 읽은 공지사항과 안 읽은 공지사항은 색깔로 구분됩니다. 공지사항을 꼭 확인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검색

공지사항 메뉴에서 우측 상단의 돋보기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 돋보기 아이콘 선택 시 검색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검색어가 없는 경우 ‘최근 검색어 내역이 없습니다’ 문구가 노출됩니다.
검색어를 입력 후 우측 돋보기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요. - 공지사항 검색어 입력 시 제목을 기준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검색어는 최대 2글자 이상 입력해주세요. (공백, 특수문자만 입력 불가) - 검색 결과 목록이 보여지며, 입력한 검색어와 일치하는 단어는 두꺼운 글씨로 보여집니다. - 검색어 입력 창 우측의 ‘’아이콘 선택 시, 입력한 검색어가 삭제됩니다.
분명 공지사항에서 단어를 본 기억이 있는데, 검색어로 입력했더니 검색 결과가 나타나지 않아요! - 공지사항 검색 결과는 제목을 기준으로 조회됩니다. - 만약 ‘견학’ 단어를 검색하셨다면 제목에 ‘견학’이 입력된 공지 글만 보여지고 내용에만 ‘견학’단어가 입력되어 있다면 검색 결과로 조회되지 않습니다.
검색어 입력으로 찾은 공지글을 선택하면 공지 글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Android에서는 공지글 선택 후 좌우 스크롤 시 다음 공지 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입력한 검색어에 대한 히스토리가 보여지며, 좌측 하단의 검색어 저장 끄기를 선택하면 검색어 입력 기록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 검색어 저장 끄기인 상태에서 좌측 하단 검색어 저장 켜기버튼을 누르면 다시 검색어 히스토리가 남겨집니다. - 최대 50개까지 검색어가 저장됩니다. - 가장 최근 검색어가 상단에 보여집니다.
우측 하단 전체 삭제 클릭 시 입력했던 검색어를 모두 삭제할 수 있습니다.

중요 공지 확인하기

중요 공지가 여러개인 경우, 펼치기를 클릭하면 중요 공지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중요 공지를 펼쳤을 때 원 공지의 경우 댓글이 표시되고, 투표의 경우 종료일이 표시됩니다.
안 읽은 중요 공지를 확인하지 않고 스크롤을 내리면 안 읽은 중요 공지 보기탭이 나타나고, 해당 탭을 클릭하면 안 읽은 중요 공지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목록에서 확인하고 싶은 공지사항 을 선택하면 해당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공지사항에 댓글을 남기고 전송하여 원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최대 1000자) - 공지사항 댓글 기능은 원에서 선택한 옵션으로 옵션을 허용하지 않은 공지사항에는 댓글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공지사항 폴더 별로 확인하기

원에서 공지사항을 폴더 별로 설정한 경우, 각 폴더를 선택하면 폴더에 속한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원에서 설정한 폴더 항목이 부모님께 보여지며, 원에서 폴더 순서를 변경하면 학부모님도 변경된 순서로 폴더가 보여지고 폴더 속 공지 글을 해제하면, 각 폴더 선택 시 이전에는 보이던 공지 글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폴더의 수가 많다면, 옆으로 스크롤하여 폴더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활용하기

댓글로 원과 소통한 경우, 댓글의 내용을 수정/삭제 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댓글 복사/수정/삭제

작성한 댓글은 복사/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
PC에서 공지사항 메뉴 활용하기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