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귀가동의서

메뉴
귀가동의서
분류
키즈노트 활용하기
원장님/선생님
1 more property

원장님, 선생님! 한번 읽고가세요!

가정에서 자녀의 귀가에 다른 보호자가 동행할 경우, 귀가동의서로 귀가에 대한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귀가동의서는 부모님이 작성하는 것으로 내용 수정이 불가하며, 원장님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귀가동의서 확인하기

원장님/선생님은 귀가동의서에 작성된 귀가 정보를 확인하고, 원아의 귀가를 지도하실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 App에서 귀가동의서를 선택합니다.
귀가동의서 목록을 보고 부모님이 작성한 귀가동의서 내용을 확인합니다. - 귀가동의서 목록은 날짜 최신순으로 정렬되어 나타납니다. - 원장님은 전체 원아의 귀가동의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선생님은 소속반 아이의 귀가동의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필터를 이용하여 원아별로 귀가동의서를 볼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확인이 필요한 귀가동의서를 클릭하여 작성된 귀가 정보 내용을 확인합니다. - 수신확인 처리를 하지 않은 귀가동의서는 목록에 미확인으로 노출됩니다. - 수신확인 처리가 완료된 귀가동의서는 목록에 확인완료로 노출됩니다.
원에서 귀가동의서 내용을 확인했다면 수신확인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 수신확인 선택 이후에는 확인 여부에 대한 수정이 불가하므로 꼭 내용을 확인하시고 눌러주세요. - 목록을 다시 확인하면, 해당 귀가동의서가 확인완료상태로 변경되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귀가동의서 활용하기

귀가동의서에 기입된 연락처로 쉽게 통화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귀가동의서는 내용 수정이 불가하며, 원장님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통화하기

귀가 동의서의 전화기 버튼을 누르면 기재된 연락처에 바로 통화연결이 가능합니다.

귀가동의서 삭제

원장님은 부모님이 작성한 귀가동의서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귀가동의서는 수정이 불가하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 귀가동의서는 원장님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귀가동의서를 날짜별로 조회할 수 있으며, 출력 및 다운로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PC에서 귀가동의서 확인하기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