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서로 배려하는 전화소통, 키노링크

상태
키즈노트 이용 꿀팁
분류
공통
상태 2
안녕하세요. 키즈노트입니다.
키즈노트에서 개인전화번호 노출의 걱정 없이, 서로 더 배려하고 에티켓을 지킬 수 있는 키노링크 서비스가 오픈되었어요! 원에서 정한 상담 시간을 확인하고, 상담 시간 내에 키노링크를 활용해 통화해보세요! 학부모님은 원 상담 시간이 아니라도 긴급한 경우라면 긴급통화도 할 수 있고, 선생님은 원아가 여러명이더라도 호칭별로 통화가 가능해 원하는 학부모님과 바로 소통할 수 있어요!

키노링크

키노링크 시작하기

메뉴에서 키노링크를 선택하고 상담 요일과 시간을 설정해주세요 원 상담 시간 설정은 우측 상단 설정 버튼을 눌러 지정할 수 있습니다.
1:1 통화 버튼을 누르고, 학부모님과 통화를 시작해보세요
1:1 통화를 시작하면 원아의 호칭별로 통화가 연결돼요. 또, 고민 없이 통화를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추천 인사말을 제공해드립니다.
원 상담 시간이 아니라면 상담을 제한하도록 안내드리고 있지만, 정말 긴급히 통화가 필요하다면 긴급통화를 사용할 수 있어요. 설정에서 비상연락망 교사를 선택하면, 학부모님은 긴급통화 시 비상연락망에 설정된 교사와 긴급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학부모님은 원에서 설정한 상담 시간 내에 키노링크로 원장님 또는 소속반 선생님과 통화를 할 수 있어요. 원 상담 시간 외에 키노링크를 시도하면, 비상연락망으로 선택된 선생님과 긴급 통화만 할 수 있어요.
1:1 통화버튼을 누르면 원장님 혹은 소속반 선생님과 통화할 수 있어요. 여러 기기를 사용하는 선생님은 목록이 중복 노출될 수 있어요.
원 상담 시간 내 통화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긴급히 통화가 필요하다면 긴급통화를 이용할 수 있어요. 긴급통화시 원장님/소속반 선생님이 아닌 원에서 선택한 비상연락망 선생님과 통화할 수 있으니 꼭 기억해주세요!
키노링크는 아래의 버전부터 이용할 수 있으니 키즈노트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안드로이드 : v3.28.0 iOS : v4.34.0 
이용 중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고객센터를 찾아주세요. 빠르게 도와드릴게요!
고객센터 이용 시간 : 평일 9:00 ~ 18:00
채팅 문의 : 홈> 앱관리> 1:1 문의
고객센터 전화 문의 : 1644-6734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