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어린이집 시스템에서 불러 온 정보에 신규원아가 보이지 않는다면?

보육통합에서 불러온 원아 정보에 신규 입소한 원아가 보이지 않을 때에 대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보육통합에서 전송된 원아 리스트에서 신규 입소한 원아가 보이지 않으셨나요? 새로 입소한 원아의 경우 보육통합에서 아직 키즈노트로 원아리스트가 넘어오지 않아 해당 연동관리에서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보육포털에서 해당 원아 정보를 전송하신 후, 키즈노트 원아와 연동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단계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보육포털 원아와 신규 원아와 연동하기

어린이집 지원시스템으로 접속해 주세요. 어린이집지원시스템 바로가기 >
안심등하원 > 어린이집 인증키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미전송원아 리스트를 확인하고, 전송버튼을 눌러 주세요. - 어린이집지원시스템에서 신규 입소 원아 정보가 키즈노트로 정상적으로 넘어 왔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원아 연동 관리 메뉴는 PC와 모바일(Android 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키즈노트 웹 또는 앱에서 원 설정 > 등하원 전자출결 설정 > 원아 연동 관리 메뉴로 이동해 주세요.
새로 입소한 원아 정보를 어린이집지원시스템 목록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키즈노트 전자 출결의 자세한 사용 가이드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해당 전자출결 인증키 등록 기능은 안드로이드 3.8.001 앱 버전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출결 버전은 안드로이드 3.3.002 / iOS 4.8.0 앱 버전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강점을 지닌 키즈노트 전자출결 서비스! 전자출결도 이제 키즈노트와 함께 하세요. 키즈노트의 스마트주문 메뉴에서 현재 이용하고 있는 전자출결 업체의 원아 태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스마트주문에서 태그 상품이 보이지 않는 경우,원 설정 > 등하원 전자출결 설정 메뉴에서 전자출결 업체를 선택해야 상품이 보여집니다.) 키즈노트 전자출결 사용 시 어렵거나 불편한 점은 언제든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