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원 설정/메뉴 관리

키즈노트 사용 중 많은 원장님, 선생님들께서 하셨던 질문과 답변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페이지에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시다면, 카카오톡 채팅 또는 고객센터(1644-6734)로 문의해 주세요. 키즈노트가 친절히 답변해드릴게요.
빠르게 찾아보세요

1. 원장 교체는 어떻게 하나요?

원장님 변경 시, 필요한 내용 아래와 같습니다. - 현재 원장님 정보가 확인되는 고유번호증 또는 인가증 - 변경 전 원장님 성함 + 휴대폰 번호 + 키즈노트 ID - 변경 후 원장님 성함 + 휴대폰 번호 + 키즈노트 ID 카카오톡 키즈노트 고객센터로 위 내용을 전달해 주시고. 고유번호증 또는 인가증 사진 첨부가 어려우신 경우는 팩스(070-7858-8895)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변경 신청 접수 후 변경 처리까지는 최대 1~2일 정도 소요되며, 변경 완료 후 카카오톡 또는 SMS로 처리 완료 문자가 발송됩니다.

2. 원 이름을 변경하고 싶어요.

원장님 아이디로 로그인 후 > 원 설정 > '원 기본 정보 설정' 내에서 원 명 뿐만 아니라 기타 다른 정보도 함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선생님과 부모님이 더 쉽게 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반 이름을 바꾸고 싶어요.

키즈노트에서는 반 이름 변경 기능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부득이하게 반 이름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씨앗반을 민들레반으로 이름 변경 원할 경우] 1. 새롭게 민들레반을 생성 2. 씨앗반에 있던 모든 원아들을 민들레반으로 이동 3. 씨앗반 삭제 단, 반 삭제 시 선생님은 삭제 반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4. 이전 기록을 다 지우고 싶어요/키즈노트 내용을 초기화하고 싶어요.

죄송하지만, 현재 키즈노트는 모든 메뉴의 글에 대한 초기화 기능은 제공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원장님 계정으로 게시글을 하나씩 삭제하실 수는 있습니다. (묶음 삭제 미지원) - 알림장/앨범의 경우 원아가 졸업/퇴소한 경우 원에서는 더이상 보이지 않으니 (학부모님의 '추억보기'에서만 보이게 됩니다.) 따로 삭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공지사항의 경우 키즈노트 웹(www.kidsnote.com)에서 1년 단위 숨기기 기능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숨기기 기능 사용 방법] 키즈노트 웹 > 원장님 아이디 로그인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숨기기 기능 선택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