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계정] 휴대폰을 바꿨더니 글과 사진이 사라졌어요!

분류 2
원장님/선생님
학부모님
상태
분류
“총 0개의 알림장?!” ”어제까지만해도 1,000개가 넘는 알림장이 있었는데 갑자기 모두 사라졌어요!”
스마트폰을 변경하고 게시물이 하나도 보이지 않아 당황스러우셨다면, 휴대폰 변경 후 기존의 아이디로 로그인 하셨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전에 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야 자녀에게 작성된 글을 확인할 수 있고, 신규 가입한 아이디라면 이전에 작성한 게시물은 보이지 않습니다.
지금 보이는 화면은 추억보기입니다. 왼쪽 상단 세줄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자녀의 반을 선택해보세요. 예전처럼 원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추억보기란? 키즈노트에서 자녀에게 작성된 모든 알림장과 앨범을 한번에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졸업 후 소속이 없는 경우엔 추억보기에서만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가 사라졌어요!

식단표가 있었는데 갑자기 사라졌네요?! 투약의뢰서를 쓰고 싶은데 메뉴가 보이지 않아요. 다시 돌려주세요!
식단표, 투약의뢰서, 귀가동의서, 교육프로그램, 출석부, 일정표는 원에서 사용을 원하지 않을 경우 OFF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원의 정책으로 사용여부가 결정되는 메뉴이기 때문에, 해당 메뉴가 보이지 않는다면 먼저 원으로 문의해주세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늘 노력하는 키즈노트가 되겠습니다. 사용 중 어렵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센터 이용시간 : 평일 9:00 ~ 18:00
고객센터 전화 문의 : 1644-6734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