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학부모님, 선생님 초대 방법

초대하려는 원에 소속이 된 원장님, 선생님 계정으로 초대장을 보내주세요!
신학기로 새로 입소한 원아와 새로 출근하시는 선생님이 생겨 키즈노트로 부모님 선생님 초대가 필요하신가요? 그럴 땐, 초대하려는 원에 소속이 된 원장님,선생님 계정으로 초대장을 보내주세요.
이번 글에서는 학부모님과 선생님을 키즈노트로 초대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Mobile에서 키즈노트 초대하기

키즈노트 모바일 앱으로 학부모님, 선생님 초대하기 시 아래의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가입 초대장 주의사항 - 학부모 초대 시, 부모님 중 한 분만 초대해 주세요. 키즈노트는 한 아이디를 가족과 공유하여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를 함께 볼 가족을 따로 초대하지 말고, 아이디 공유하여 호칭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세요. - 초대 메시지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초대 후 선생님과 학부모가 가입을 하면 원장님께 앱 푸시로 자동 승인을 알려드립니다. - 초대장은 발송 후 7일 뒤 자동 삭제됩니다. 초대받은 교사/학부모 회원이 7일간 가입하지 않은 경우 다시 초대장을 발송해 주세요. - 교사/학부모 초대를 위해선 먼저 반이 개설되어 있어야 합니다. 원 설정 > 반 정보 관리 에서 반 정보를 확인/수정해 주세요.

PC에서 키즈노트 초대하기

키즈노트 PC 웹으로 학부모님, 선생님 초대하기 시 아래의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가입 초대장 주의사항 - 학부모 초대 시, 부모님 중 한 분만 초대해 주세요. 키즈노트는 한 아이디를 가족과 공유하여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를 함께 볼 가족을 따로 초대하지 말고, 아이디 공유하여 호칭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세요. - 초대 메시지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초대 후 선생님과 학부모가 가입을 하면 원장님께 앱 푸시로 자동 승인을 알려드립니다. - 초대장은 발송 후 7일뒤 자동 삭제됩니다. 초대받은 교사/학부모 회원이 7일간 가입하지 않은 경우 다시 초대장을 발송해 주세요. - 교사/학부모 초대를 위해선 먼저 반이 개설되어 있어야 합니다. 원 설정 > 반 정보 관리 에서 반 정보를 확인/수정해 주세요.
사용 중 어렵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센터 이용 시간 : 평일 9:00 ~ 18:00
고객센터 전화 문의 : 1644-6734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