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휴대폰을 바꿨더니 글과 사진이 사라졌어요!

상태
키즈노트 이용 꿀팁
분류
학부모
“총 0개의 알림장?!” ”어제까지만해도 1,000개가 넘는 알림장이 있었는데 갑자기 모두 사라졌어요!”
스마트폰을 변경하고 게시물이 하나도 보이지 않아 당황스러우셨다면, 휴대폰 변경 후 기존의 아이디로 로그인 하셨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전에 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야 자녀에게 작성된 글을 확인할 수 있고, 신규 가입한 아이디라면 이전에 작성한 게시물은 보이지 않습니다.
지금 보이는 화면은 추억보기입니다. 왼쪽 상단 세줄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자녀의 반을 선택해보세요. 예전처럼 원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추억보기란? 키즈노트에서 자녀에게 작성된 모든 알림장과 앨범을 한번에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졸업 후 소속이 없는 경우엔 추억보기에서만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가 사라졌어요!

식단표가 있었는데 갑자기 사라졌네요?! 투약의뢰서를 쓰고 싶은데 메뉴가 보이지 않아요. 다시 돌려주세요!
식단표, 투약의뢰서, 귀가동의서, 교육프로그램, 출석부, 일정표는 원에서 사용을 원하지 않을 경우 OFF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원의 정책으로 사용여부가 결정되는 메뉴이기 때문에, 해당 메뉴가 보이지 않는다면 먼저 원으로 문의해주세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늘 노력하는 키즈노트가 되겠습니다. 사용 중 어렵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센터 이용 시간 : 평일 9:00 ~ 18:00
채팅 문의 : 홈> 앱관리> 1:1 문의
고객센터 전화 문의 : 1644-6734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