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회원 탈퇴

키즈노트 사용 중 많은 원장님, 선생님들께서 하셨던 질문과 답변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페이지에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시다면, 카카오톡 채팅 또는 고객센터(1644-6734)로 문의해 주세요. 키즈노트가 친절히 답변해드릴게요.
빠르게 찾아보세요

1.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App과 PC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키즈노트 App : 로그인 → 좌측 상단 → 선택 → 내 정보 → 탈퇴하기 - 키즈노트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의 본인 '이름' 클릭 → 내 정보 설정 → 회원탈퇴 단, 탈퇴 후에는 키즈노트 내에서 작성한 모든 게시물(사진, 동영상 포함)은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하기 바랍니다.

2. 원장님이 탈퇴를 하면 원도 사라지나요?

원장님 계정이 탈퇴 시 소속된 교사나 원아가 있는 경우에는 원이 계속 유지되며 운영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후 원장님이 새 계정 생성 후 해당 원에 재가입을 하는 것은 불가하며 원을 새로 개설하여 교사와 학부모를 다시 초대하여야 합니다.

3. 회원 탈퇴를 하면 기록된 내용은 모두 사라지나요?

회원 탈퇴시 탈퇴한 부모님이 작성한 게시물은 사라지며, 원장&교사가 탈퇴한 경우 부모님 계정에서 확인 시 탈퇴한 사람의 게시글은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작성한 예약 글이 있는 상태에서 탈퇴하는 경우, 예약 글은 전송되지 않습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