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키즈노트 전자출결 서비스 사용 가이드

키즈노트 전자출결 서비스, 이렇게 사용하세요!
출석 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도와주는 키즈노트 만의 솔루션. 바로 등하원 전자출결 서비스입니다. 키즈노트 전자출결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선생님과 학부모님의 앱 설치 및 초대 등 번거로운 추가 업무 걱정 NO!

키즈노트 전자출결 사용 가이드

전자 출결 서비스가 키즈노트와 연동되는지 꼭 확인하세요. - 키즈노트 제휴 업체는 등하원 정보가 자동으로 키즈노트 및 보건복지부와 연동됩니다. 학부모에게 등하원 알림이 전송되고, 키즈노트 출석부에서 등하원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에서 엄선하여 선택한 업체 중에서 우리 어린이집에 딱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 보세요! 업체별 서비스 자세히 보기
키즈노트 전자출결 사용법 - 키즈노트 전자 출결의 자세한 사용 가이드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전자출결 초기 설정 방법
1단계: 계약 및 인증키 등록편
2단계: 아동정보 보내기 및 연동
3단계: 업체 설정
4단계: 기기 및 원아 태그 등록
5단계 : 출석부 활성화 및 자동태깅 정보 확인
등하원 출결 관리하기
1편 : 출석부 수정/인정결석 편
2편 : 신규 입소원아 등록 편
3편 : 원아 퇴소 처리 방법 편
전자출결 질문 BEST
키즈노트 전자출결 FAQ
일요일 및 공휴일 전자 출결 출석부 작성 안내
키즈노트 출석부 보호자 서명 기능 종료 안내
다양한 강점을 지닌 키즈노트 전자출결 서비스! 전자출결도 이제 키즈노트와 함께 하세요. 키즈노트의 스마트주문 메뉴에서 현재 이용하고 있는 전자출결 업체의 원아 태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스마트주문에서 태그 상품이 보이지 않는 경우,원 설정 > 등하원 전자출결 설정 메뉴에서 전자출결 업체를 선택해야 상품이 보여집니다.) 키즈노트 전자출결 사용 시 어렵거나 불편한 점은 언제든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