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업무 시간 설정하기

분류
키즈노트 설정하기
원장님/선생님
메뉴

원장님! 한 번 읽고가세요!

업무 시간 설정을 이용해 원의 업무 시간을 설정하면 학부모가 지정된 업무 시간에 알림장 발송 시 자동으로 지정된 메시지가 보입니다. 부모님은 언제든 알림장을 작성할 수 있고, 원장님과 선생님은 보육과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키즈노트만의 에티켓 기능입니다.

업무 시간 설정하기

원 설정에서 업무시간 자동 응답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 업무시간 설정은 원장님 계정에서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동 응답 설정을 끄고 켤 수 있습니다. 또한 학부모에게 노출될 자동 응답 메시지를 필요에 따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업무 시간 설정은 1일 5회, 1회 최대 3시간까지 가능합니다
부모님께 미리 원의 업무 시간을 안내해 주시고, 알림장 작성 시 예약 발송 기능을 활용하도록 안내해 주시면 업무 시간에 키즈노트 알림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키즈노트는 퇴근 시간부터 출근 시간(00시~06시)까지는 원장님, 선생님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알림장 예약 제한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아이들을 위해 구슬땀 흘리는 선생님과 가정이 더욱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키즈노트가 되겠습니다.
우리 원에 맞게 키즈노트 세팅이 완료되었습니다. 선생님을 초대하면, 회원가입 후 우리 원 공간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누르면 바로 선생님 초대하기 안내로 이어집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