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3월 업데이트 소식(학부모님)

업데이트 기능
#신학기가이드
#키즈노트이벤트
#에티켓캠페인
상태
지난 소식
안녕하세요? 아이의 특별한 순간을 함께하는 키즈노트입니다. 설레는 신학기! 학부모님들도 아이들도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고 계실까요?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신학기를 맞이하기 위해 키즈노트가 3월 업데이트 소식을 가져왔어요.

 학부모님들을 위한 2023년 신학기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키즈노트에서 학부모님들을 위해 자주 묻는 질문핵심 기능 설명을 모아둔 2023년 신학기 대비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 많이 궁금해 하시는 키즈노트북 제작 관련 자주 묻는 질문도 따로 모아두었으니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신학기 맞이 키즈노트북 & 스토어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키즈노트북 할인 이벤트

아이들의 특별한 순간을 포토북으로 제작하실 수 있는 키즈노트북 프리미엄 서비스!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신 덕분에 키즈노트북 프리미엄 최대 45% 할인 이벤트3월 31일까지로 연장했습니다. 늦지 않게 할인된 가격으로 포토북을 제작해보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어요. > 키즈노트북 5주년 축하 특별한 쿠폰 EVENT

 키즈노트 스토어 프로모션

키즈노트 스토어에서 신학기에 필요한 준비물들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지금 바로 스토어를 방문해보세요! > 키즈노트 스토어 바로가기 > 신학기 준비물 보러가기

 모두를 위한 에티켓 캠페인에 동참해주세요!

키즈노트에서는 23시부터 02시까지를 에티켓 캠페인 시간으로 지정하여, 해당 시간에 게시물을 발송하실 시 에티켓 캠페인 팝업이 안내되고 있어요.
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예약 전송 기능을 활용하여 선생님과 부모님 모두를 위해 에티켓 캠페인에 동참해주세요! (이는 키즈노트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이며, 원 운영방침과는 무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알림장, 댓글, 투약의뢰서 등을 예약 전송할 수 있어요! > 키즈노트 예약발송 기능 안내
이외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고객센터를 찾아주세요. 빠르게 도와드릴게요!
고객센터 이용시간 : 평일 9:00 ~ 18:00
고객센터 전화 문의: 1644-6734
키즈노트는 앞으로도 더욱 알찬 소식으로 찾아올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