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앨범

메뉴
앨범
분류
키즈노트 활용하기
학부모님
1 more property

앨범은?

앨범은 선생님이 우리 아이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하는 공간이며, 댓글로 소통도 할 수 있습니다.

앨범 확인하기

선생님이 올려주시는 우리 아이의 사진과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 App에서 앨범을 선택합니다.
원에서 올린 우리 아이의 사진과 영상을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보고싶은 앨범 게시글 을 선택하면 선생님이 올린 사진, 영상 및 작성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앨범에 댓글을 남기고 전송하여 원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최대 1000자) - 작성한 댓글은 내용 복사/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 - 늦은 시간에 댓글을 남기신다면 예약 전송 기능을 활용해주세요!

앨범 활용하기

앨범에 업로드된 사진과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퇴소하더라도 추억보기를 통해 아이의 사진을 확인할 수 있어요

앨범 사진/동영상 저장

다운로드 기능을 통해 앨범에 업로드된 사진 및 동영상을 휴대폰으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동영상의 경우, 앨범 게시글 화면에서 동영상 화면 우측 하단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여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사진의 경우, 앨범 게시글 사진을 선택하여 들어간 사진 상세 화면 하단에서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여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추억보기

퇴소한 반이나 퇴소한 원의 앨범을 확인하려면 추억보기 기능을 이용해주세요. 왼쪽 상단의 사이드 메뉴 > 프로필 > 추억 보기 를 클릭하면 퇴소하더라도 아이의 지난 사진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