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투약의뢰서/귀가동의서

키즈노트 사용 중 많은 원장님, 선생님들께서 하셨던 질문과 답변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페이지에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시다면, 카카오톡 채팅 또는 고객센터(1644-6734)로 문의해 주세요. 키즈노트가 친절히 답변해드릴게요.

1. 투약의뢰서/귀가동의서 메뉴를 사용하고 싶어요.

메뉴 설정 변경은 원장님만 가능하며, 앱 로그인 > 원 설정 > 메뉴관리 선택에서 아래와 같이 변경 가능하십니다. - ON/OFF 가능 메뉴: 알림장, 앨범, 식단표, 투약의뢰서, 귀가동의서, 출석부, 일정표, 체온기록, 열린소통, 교육프로그램, 안심승하차 - 식단표: '점심만 보여주기' 또는 '점심&간식 보여주기' 선택 가능 - 일정표: '원아 생일 보이기' 또는 '원아 생일 감추기' 선택 가능

2. 투약의뢰서/귀가동의서는 어디서 작성하나요?

투약의뢰서나 귀가동의서는 부모님이 먼저 작성해주신 이후에 원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 투약의뢰서/투약보고서를 수정하고 싶어요.

투약의뢰서는 원아의 건강과 관련된 내용으로 수정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약 수정을 원하는 경우에는 삭제 후 다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 부모님: 원의 투약보고서가 완료되지 않은 의뢰서에 한해서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원장님: 투약보고서 작성 유무 상관없이 삭제만 할 수 있습니다. 투약보고서는 해당 보고서 상세 화면에서 하단에 '수정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보고서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4. 귀가동의서를 수정하고 싶어요.

- 부모님 : 수신 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의 글에 대해서만 삭제할 수 있으며, 수정은 불가능 합니다. - 원장님 : 수신 확인 여부 관계없이 삭제만 할 수 있습니다.

5. 선생님들에게는 알림이 오는데, 원장님에게 투약의뢰서/귀가동의서 알림이 안온다면?

투약의뢰서/귀가동의서 알림은 담임 선생님에게 갑니다. 만약 반에 담임 선생님이 미지정된 경우에만 원장님에게 알림이 발송됩니다.

6. 원아가 퇴소하면 투약의뢰서/귀가동의서도 사라지나요?

투약의뢰서/귀가동의서/출석부는 어린이집 평가 인증 시 필요한 항목으로 원아가 퇴소하더라도 원에 남아있게 됩니다.

7. 학부모님이 투약의뢰서/귀가동의서를 미리 보낼 수 있나요?

학부모님이 투약의뢰서/귀가동의서 작성 시, 작성 시점 기준으로 '오늘/내일'까지 작성이 가능합니다. 예약 발송은 지원되지 않으며 미리 작성한 글이라도 작성 시점 기준으로 원에 알림이 전송되게 됩니다.

8. 투약의뢰서/귀가동의서 출력이 가능한가요?

출력은 키즈노트 웹(www.kidsnote.com)에서 가능하며, 하나씩 출력하거나 월 별 목록으로 출력 가능합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