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내소식

메뉴
내소식
분류
키즈노트 활용하기
원장님/선생님
1 more property

원장님, 선생님! 한 번 읽고가세요!

내소식에서는 게시글 업데이트 및 활동 소식을 알림으로 받을 수 있는 모아보기와 키즈노트의 소식을 모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소식 확인하기

키즈노트 App 탭 바에서 내소식을 선택하면 내소식 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 기기별로 내소식 페이지에 들어가는 버튼 위치가 다릅니다. - Android : 상단 탭에서 내소식을 선택하여 내소식 페이지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 iOS : 하단 탭에서 내소식을 선택하여 내소식 페이지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내소식에서는 두 가지 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모아보기: 로그인 되어 있는 계정으로 받은 모든 알림을 모아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키즈노트 소식과 중요 공지사항과 이벤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아보기

푸시 알림이 오는 내역들을 놓치셨다면, 모아보기에서 확인해주세요. 알림을 모아보기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확인을 하지 않은 알림은 파란색 음영으로 표시됩니다.
모아보기 에서 확인할 수 있는 알림 내역은 현재 로그인된 계정과 관련된 알림입니다. - 원장님의 경우, 원에 소속된 모든 반과 모든 원아와 관련된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선생님의 경우, 소속된 반과 관련된 알림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현재 화면 보기로 설정된 반의 소식 뿐만 아니라 소속 반의 알림 전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벤트에서는 키즈노트 공지사항과 스토어, 포토몰과 관련된 구매 이벤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의 새로운 소식을 알고싶다면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이벤트 소식 유형 - notice : 앱 이용과 관련한 키즈노트 공지사항 - feature : 키즈노트 내 새 기능 업데이트 소식 - event : 키즈노트 스토어, 포토몰과 관련된 프로모션 이벤트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