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5단계] 출석부 활성화 및 자동태깅 정보 확인

전자출결 세팅, 이렇게만 따라해 보세요!
키즈노트 전자출결 설정! 이제 마지막 5단계입니다. 5단계에서는 STEP.8 방법을 참고하여, 출석부 메뉴에서 연동한 원아의 태깅한 등하원 정보가 확인되면 연동이 정상으로 완료 된 상태입니다.
전자출결 세팅 주의사항 - 각 순서에 따라서 진행하지 않는 경우, 선택한 메뉴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전자출결 세팅은 꼭 위의 순서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 등하원 전자출결 메뉴얼은 꼭 최신 버젼으로 참고해 주세요. - 전자출결 세팅 중 문의 사항은 키즈노트 고객센터(1644-6734 /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STEP.8 출석부 자동 등하원 정보 확인하기(PC)

출석부 자동 등하원 정보 확인 시 주의사항 - 등하원 자동 태깅정보가 출석부에 정상 표시가 되는지 체크가 필요합니다. - 출석부 메뉴는 PC 웹과 Mobile 앱(Android 기기 /iOS 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 모든 정보(업체, 기기 정보, 원아 태그 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키즈노트 출석부에 표시되지 않는다면, 키즈노트 고객센터(1644-6734 /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PC 키즈노트 웹에서 자동 등하원 정보 확인하기 PC) 키즈노트 사이트에서 원설정 → 메뉴관리 메뉴로 이동해 주세요.
PC 키즈노트 웹에서 자동 등하원 정보 확인하기 PC) 출석부 메뉴가 켜기로 되어있는지 체크해 주세요.
PC 키즈노트 웹에서 자동 등하원 정보 확인하기 PC) 키즈노트 메인화면에서 출석부 메뉴로 이동해 주세요.
PC 키즈노트 웹에서 자동 등하원 정보 확인하기 PC) 연동한 원아의 전자 출결 정보가 기기에서 태깅 된 시간에 등하원 정보 '자동' 표시로 확인됩니다. - 원아 등하원에 따른 태깅 시 학부모에게 App으로 등하원 푸시 알림이 발송됩니다. - 다른 날짜의 출석 현황과 월별 통계를 선택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키즈노트에 등록된 등하원 정보는 12시, 15시, 18시, 21시, 22시, 23~00시에 어린이집 지원 시스템으로 전송됩니다.

STEP.8 출석부 자동 등하원 정보 확인하기(Mobile)

출석부 자동 등하원 정보 확인 시 주의사항 - 등하원 자동 태깅정보가 출석부에 정상 표시가 되는지 체크가 필요합니다. - 출석부 메뉴는 PC 웹과 Mobile 앱(Android 기기 /iOS 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 모든 정보(업체, 기기 정보, 원아 태그 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키즈노트 출석부에 표시되지 않는다면, 키즈노트 고객센터(1644-6734 /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Mobile 키즈노트 앱에서 자동 등하원 정보 확인하기 Mobile) 키즈노트 앱에서 원설정 → 메뉴관리 메뉴로 이동해 주세요.
Mobile 키즈노트 앱에서 자동 등하원 정보 확인하기 Mobile) 출석부 메뉴가 초록색으로 활성화 되어있는지 체크해 주세요. 메인 화면에서 출석부 메뉴가 확인된다면 출석부 정상 활성화 상태입니다.
Mobile 키즈노트 앱에서 자동 등하원 정보 확인하기 Mobile) 키즈노트 메인화면으로 돌아와 출석부 메뉴로 이동해 주세요.
Mobile 키즈노트 앱에서 자동 등하원 정보 확인하기 Mobile) 원장님 계정일 경우 확인하려는 반을 선택해 주세요.
Mobile 키즈노트 앱에서 자동 등하원 정보 확인하기 Mobile) 각 반별 월 출석부에서 출석현황을 조회하려는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Mobile 키즈노트 앱에서 자동 등하원 정보 확인하기 Mobile) 연동한 원아의 전자 출결 정보가 기기에서 태깅 된 시간에 등하원 정보 '자동' 표시로 확인됩니다. - 원아 등하원에 따른 태깅 시 학부모에게 App으로 등하원 푸시 알림이 발송됩니다. - 다른 날짜의 출석 현황과 월별 통계를 선택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키즈노트에 등록된 등하원 정보는 12시, 15시, 18시, 21시, 22시, 23~00시에 어린이집 지원 시스템으로 전송됩니다.
원아별 태그 리딩 시 [자동]으로 출석부에 올라온다면 세팅이 모두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짝짝짝!! 키즈노트에 표시된 등하원 정보는 자동으로 12시, 15시, 18시, 21시, 22시, 23~00시에 어린이집 지원 시스템으로 전송됩니다. 만약, 작성(수정) 후, 다음날 오후까지도 확인이 안된다면, 키즈노트 고객센터 (1644-6734 / 카카오톡: @키즈노트)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키즈노트 전자 출결의 자세한 사용 가이드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해당 전자출결 자동 등하원 정보 확인 기능은 안드로이드 3.8.001 앱 버전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출결 버전은 안드로이드 3.3.002 / iOS 4.8.0 앱 버전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강점을 지닌 키즈노트 전자출결 서비스! 전자출결도 이제 키즈노트와 함께 하세요. 키즈노트의 스마트주문 메뉴에서 현재 이용하고 있는 전자출결 업체의 원아 태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스마트주문에서 태그 상품이 보이지 않는 경우,원 설정 > 등하원 전자출결 설정 메뉴에서 전자출결 업체를 선택해야 상품이 보여집니다.) 키즈노트 전자출결 사용 시 어렵거나 불편한 점은 언제든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