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키즈노트 시작 전 자주 하시는 질문

키즈노트 시작이 망설여 지시나요? 많은 원장님, 선생님들께서 키즈노트 시작 전하셨던 질문들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페이지에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시다면, 카카오톡 채팅 또는 고객센터(1644-6734)로 문의해 주세요. 키즈노트가 친절히 답변해드릴게요.
빠르게 찾아보세요

1. 어떻게 무료 사용이 가능한가요?

키즈노트는 카카오의 투자를 받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다른 모바일 메신저와 유사  하게 부가 기능을 통해 수익 창출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원에서 더 나은 소통을 하시기를 기대하는 마음입니다. 국내의 많은 사용자분들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 개척을 통해 키즈노트는 더 성장하겠습니다.

2. 정보가 외부에 공개되는 것은 아닌가요?

키즈노트는 원장님의 승인을 받은 선생님, 학부모만 내용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승인 받지 않은 사용자는 내용을 보지 못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정보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3. 원장님 및 선생님의 휴대폰 번호가 공개되나요?

아닙니다. 키즈노트는 아이디 기반으로 운영되는 시스템으로 원장님 및 선생님의 개인정보 (예: 휴대폰 번호)가 절대 공개되지 않습니다. 원에서 부모님을 초대하실 때에도 원 번호를 통해 문자메시지로 전송되어 사생활이 보호됩니다.

4. 선생님의 스마트폰 사용시간이 늘어나지 않나요?

키즈노트는 컴퓨터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수기 알림장을 작성 하실 때와 마찬가지로 ‘키즈노트 알림장 작성 시간’을 정해주세요. 업무시간에는 사진 촬영 정도만 해주시고 정해진 시간에 키즈노트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수기알림장을 작성하던 시간보다 빠르게 작성이 가능하여, 아이들 보육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5. 퇴근 후에도 키즈노트 알림이 계속 울리는 것은 아닌가요?

아닙니다. 키즈노트는 원의 업무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알림이 무음으로 처리되어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걱정없이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6. 키즈노트를 사용하다가 어려운 점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키즈노트 서비스의 사용법이 궁금하시거나 어려운 점이 있으실 때는 언제든지 카카오톡 채팅 또는 고객센터(1644-6734)로 문의해 주세요.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