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식단표

메뉴
식단표
분류
키즈노트 활용하기
원장님/선생님
1 more property

원장님, 선생님! 한번 읽고 가세요!

원에서 공개하고 싶은 식단 항목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 설정 > 메뉴 관리에서 아침/오전 간식/점심/오후 간식/저녁 중 최소 1개 이상의 항목을 골라 식단표를 작성하세요.

식단표 작성하기

오늘의 식단을 바로 촬영하여 부모님께 전달할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 App에서 식단표를 클릭합니다.
화면 우측 하단의 작성하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식단표 작성을 시작합니다. 가장 먼저 작성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해당 일자에 제공된 식단 사진메뉴를 작성합니다. 사진은 30MB 미만의 jpg, png, gif, jps 파일을 올릴 수 있으며, 메뉴는 500자 이내로 작성합니다.
작성 내용 입력 후 작성 완료를 클릭해 주세요. 오늘 날짜의 식단표 작성 시 부모님께 알림이 전송되며, 작성 내용은 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식단표 활용하기

우리 원 사정에 따라 식단표 항목을 선택할 수 있으며, 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

식단표 항목 변경

원장님 계정으로만 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원 설정 > 메뉴 관리를 클릭합니다.
식단표 항목 중 최소 1개 이상의 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 식단표 항목 : 아침/오전 간식/점심/오후 간식/저녁

식단표 수정/삭제

식단표 게시글의 우측 상단 수정을 클릭해 주세요. 편집 화면에서 사진/내용을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원장님/선생님 모두 수정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수정 시에는 알림이 가지 않습니다.
PC에서는 식단표를 주간/월별/목록별로 출력 및 다운로드하실 수 있어요! > PC에서 식단표 작성하기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