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전자출결 태그 준비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키즈노트입니다.
전자출결 사용 원이라면! 새 친구들을 만나기 전 원에서 꼭 준비해야 하는 것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전자출결 태그!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전자출결 태그를 미리 준비해주세요!
어디에서 준비할 수 있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스마트주문으로 태그 준비하기

신학기 전자출결 태그는 스마트주문으로 간편하게 주문해요!
확인사항 아이오감, 에스원 전자출결 태그는 스마트주문으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업체 고객센터로 전자출결 태그 구매 문의 바랍니다. - 에스원 : 1588-3112 - 아이오감(가치브라더) : 02-546-7946
키즈노트 홈 화면 ‘스마트주문’을 선택 후 상품 목록에서 ‘전자출결 태그’ 상품을 선택합니다. 만약 태그 상품이 안보인다면? 먼저 전자출결 설정하기에서 업체를 선택했는지 확인해주세요.
상품 상세 화면 하단에서 결제 방법을 선택해 안내에 따라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원에서 결제하기 : 원에서 바로 결제 진행 학부모 청구하기 : 학부모 청구서 발송 → 학부모가 결제 진행 → 구매 완료
결제 및 청구한 내역은 하단의 ‘학부모 청구’‘원 결제’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스마트 주문 가이드 확인을 해보세요!

준비한 태그 활용하기

태그가 준비되었다면, 원아를 연동하고 태그 등록을 진행해주세요! 보육통합에서 원아를 전송하고, 키즈노트 가입원아와 연동해야 태그 등록이 가능해요!
태그를 기기에 찍어 출결 정보가 키즈노트 출석부에 잘 넘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등록한 태그 출결정보가 반영이 안된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태그 번호를 알맞게 기입했나요? 태그 번호 앞에 알파벳이 있다면 함께 적어야 해요! 태그 불량 확인을 위해 다른 태그로 변경 등록해보세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늘 노력하는 키즈노트가 되겠습니다. 사용 중 어렵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센터 이용시간 : 평일 9:00 ~ 18:00
고객센터 전화 문의 : 1644-6734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