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2월 업데이트 소식 (원장님/선생님)

업데이트 기능
#키노링크
#새로운 스토어
상태
지난 소식
안녕하세요? 원과 가정의 바른 소통을 지원하는 키즈노트입니다. 2월은 새로운 아이들을 맞이할 준비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실 것 같은데요.
2023년 신학기 준비를 키즈노트가 도와드리기 위해 준비한 2월 업데이트 소식을 소개해드립니다.

우리 원 전화 소통은 ‘키노링크’를 이용해 보세요!

키노링크는 원장님, 선생님 개인 번호 노출 없이 원에서 지정한 상담 시간에 키즈노트 APP을 통해 통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키노링크가 2월부터는 전체 기관에 오픈되었으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키노링크의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의 가이드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키노링크 사용 Tip

키즈노트 스토어 카테고리가 개편되었어요.

원 운영에서 필요한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찾아보실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개편했어요.
카테고리 : 만들기, 교재/교구, 선물/행사/체험, 문구/시설비품, 복지몰(리빙샵), 기획전, 타임세일, EVENT

신학기 준비는 키즈노트가 도와드릴게요!

신학기 때 원에서 자주 사용하시는 주요 기능과 가이드를 키즈노트 Web 홈 화면에 모아두었어요.
쉽고 빠르게 신학기 준비를 해보세요!
전자출결을 이용하는 기관은 전자출결 태그 구매 안내 배너까지 보여집니다
이외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고객센터를 찾아주세요. 빠르게 도와드릴게요!
고객센터 이용시간 : 평일 9:00 ~ 18:00
고객센터 전화 문의: 1644-6734
키즈노트는 신학기에도 더욱 다양한 소식으로 찾아올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