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앨범

메뉴
앨범
분류
키즈노트 활용하기
학부모님

앨범은?

앨범은 선생님이 우리 아이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하는 공간이며, 댓글로 소통도 할 수 있습니다.

앨범 확인하기

선생님이 올려주시는 우리 아이의 사진과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 Web에서 앨범 메뉴를 선택합니다.
원에서 올린 우리 아이의 사진과 영상을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날짜를 선택하면 해당일의 앨범이 나타나고, 카드/목록 2가지 형태로 앨범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보고싶은 앨범 을 선택하면 선생님이 올린 사진, 영상 및 작성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목록으로 돌아가지 않고 다음으로 작성된 앨범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앨범에 댓글을 남기고 전송하여 원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최대 1000자) - 댓글을 작성할 때에는 호칭을 설정할 수 있으며, 해당 호칭이 설정되면 댓글에도 호칭이 표기되어 작성됩니다.

앨범 활용하기

댓글로 원과 소통한 경우, 댓글의 내용을 수정/삭제 할 수 있으며, 앨범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앨범 수정/삭제

작성한 댓글은 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

앨범 출력

출력 기능을 통해서는 해당 앨범을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추억보기

퇴소한 반이나 퇴소한 원의 앨범을 확인하려면 추억보기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 왼쪽 사이드 메뉴에서 추억보기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아이 소속을 선택하는 스크롤 하단에서 추억보기를 클릭합니다.
좌측 목록에서 앨범을 선택하거나 추억 앨범 우측에 전체보기를 클릭 시 자녀가 소속되어 있던 모든 반의 알림장과 앨범이 확인 가능 합니다. - 상단에 해당 자녀의 추억보기 조회가 가능한 날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억 앨범 진입시 날짜 필터를 통해 월 또는 날짜를 선택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하단에 이동 화살표 를 이용해 페이지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카드형 또는 목록형으로 조회하여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앨범 게시물을 클릭하면 하단에 출력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사진의 댓글도 함께 확인 가능합니다. - 학부모님이 남기셨던 댓글을 수정 또는 삭제는 가능하나 새로운 댓글 작성은 불가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이 확인됩니다. - 사진은 한 장씩 개별 다운로드 됩니다. - 동영상은 상단에 다운로드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