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선생님 소속반 추가 & 승인하기

분류
키즈노트 초대하기
원장님/선생님
메뉴

원장님, 선생님! 한 번 읽고가세요!

원 설정 메뉴의 교사 관리에서 승인완료, 승인대기, 초대중 교사 목록을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교사 관리

원 설정에서 교사 관리를 선택해주세요. 미승인된 교사가 있을 경우 뱃지 숫자가 표시됩니다. - 교사 승인은 원장님 계정으로 가능합니다.
각 탭 별로 승인완료 교사, 승인 대기중 교사, 초대 중인 교사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측 상단의 초대를 눌러 교사를 추가로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소속반 추가

교사 관리 메뉴에서 승인완료 교사 목록 중, 소속을 추가하려는 교사를 선택한 후 우측 상단의 반 추가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 교사가 다른 반으로 이동하거나 퇴사하여, 해당 반의 담당자가 없을 경우, 기존에 작성된 반 및 원아 관련 게시물은 원장님만 확인 가능합니다. - 반에 교사가 2명인 경우, 그 중 1명의 교사가 나가게 되면 본인이 작성하지 않은 게시물의 경우 확인 및 수정, 삭제 등의 권한이 없습니다.
해당 교사가 추가 소속될 반을 선택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만약, 해당 교사의 소속반 추가를 잘못 설정한 경우, 우측 아이콘을 눌러 소속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퇴사 처리

근무 중인 교사가 아닐 경우, 우측 교사 퇴사를 눌러 퇴사 처리 해주세요. 퇴사 선택 시, 해당 원에 소속되지 않아 원 소식을 받을 수 없고, 활동할 수 없습니다.

승인 처리

승인 대기 목록에 대기 중인 교사를 선택합니다. 해당 교사가 우리 원 소속이 맞는지 확인 후 승인 또는 거절을 눌러주세요. - 승인 전 까지는 우리 원의 알림장, 앨범, 공지사항 등 정보를 확인하거나 작성할 수 없습니다.

초대 취소/다시 초대

초대중인 교사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사를 선택하여 초대를 취소하거나, 초대 문자를 재발송 할 수 있습니다. - 초대 후 선생님과 학부모가 가입을 하면, 원장님께 앱 푸시로 자동 승인을 알려드립니다. - 초대장은 발송 후 7일 뒤 자동 삭제되니 초대받은 회원이 7일간 가입하지 않은 경우 다시 초대해주세요.
학부모님을 초대하면 키즈노트의 다양한 메뉴들로 부모님과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누르면 바로 학부모님 키즈노트 초대하기 안내로 이어집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