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APP] 원아관리

구분
전자문서+
기능
원아 인적사항 및 건강 특이사항 확인
입학원서 및 동의서 확인

원아관리

원아 인적사항과 건강 특이사항을 확인해요!
제출된 입학원서 및 동의서를 확인해요!

원아관리 살펴보기

원아관리 메뉴에서는 대시보드와 원아명부를 한 눈에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전자문서+ 홈에서 원아관리 메뉴를 선택하면, 대시보드에서 반 별로 관찰기록과 발달평가 작성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원장님이라면 우리 원의 관찰기록 작성현황을, 선생님이라면 내가 담당하고 있는 원아들에 대한 작성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원아명부

원아명부 확인하기 : 원아명부 확인은 2가지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전자문서+ 탭 > 원아관리 메뉴 선택 > 원아명부 탭 선택 2. 전자문서+ 탭 > 원아명부 선택

원아검색

원아 검색하기 : 원아관리 또는 원아명부를 선택해서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돋보기) 버튼을 선택하시면 담당하고 있는 원아의 이름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원아관리 대시보드 활용하기

원아관리 대시보드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차근차근 같이 해요!

관찰기록 작성이 필요한 원아 확인

원아관리 대시보드 관찰기록 작성현황에서 화살표를 선택하면, 관찰기록 미작성화면에 진입하여 미작성된 원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달평가 작성이 필요한 원아 확인

원아관리 대시보드 발달평가 작성현황에서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발달평가 미작성화면에 진입하여 미작성된 원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아관리 활용하기

원아관리 메뉴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차근차근 같이 해요!

원아명부

반 별 원아명부 에서 확인이 필요한 원아를 선택합니다.
해당 원아의 원아정보 관찰기록 발달평가 메뉴를 선택하면 각 메뉴로 이동합니다. 관찰기록, 발달평가 메뉴는 열심히 준비중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원아정보

원아 기본정보 보기

기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조금씩 아래로 내리며 확인하세요. - 기본 정보는 키즈노트 가입한 정보를 토대로 보여집니다. - 입소서류관리 메뉴를 통해 원아의 기본정보, 건강정보를 제출받은 이력이 있다면 제출받은 내용이 보여집니다. - 비고 : 원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원아 기본정보 수정

원아 기본정보는 원아 정보, 보호자 정보, 비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아 기본정보 수정 : 원아 정보 섹션의 수정 버튼을 선택하고, 내용 수정 후 완료 버튼을 선택하세요. - 수정 가능 권한 : 해당 소속반 선생님 또는 원장님 - 입력 필수 항목 : 원아이름, 생년월일
원아 보호자 정보 수정 : 보호자 정보 섹션의 수정 버튼을 선택하고, 내용 수정 후 완료 버튼을 선택하세요. - 수정 가능 권한 : 해당 소속반 선생님 또는 원장님 - 최대 입력 가능 수 : 보호자 최대 4명
원아 비고 수정 : 비고 섹션의 수정 버튼을 선택하고, 내용 수정 후 완료 버튼을 선택하세요. - 보기 권한 : 해당 소속반 선생님 또는 원장님 (원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 수정 가능 권한 : 해당 소속반 선생님 또는 원장님 - 최대 입력 글자 수 : 500자

원아 건강정보 보기

원아 건강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조금씩 아래로 내리며 확인하세요. - 입소서류관리 메뉴를 통해 원아의 건강정보를 제출받은 이력이 있다면 제출받은 내용이 보여집니다. - 제출받은 이력이 없거나, 입력한 내용이 없다면 "-"(하이픈) 으로 보여집니다.

원아 건강정보 수정

수정해야 할 정보가 있다면 수정을 선택하여 수정할 내용을 입력하고, 완료 버튼을 선택하여 저장하세요. - 식품알레르기 또는 병력 기록이 없다면 '없음'으로 선택해주세요.

원아 서류함 보기

키즈노트 입소서류관리를 통해 받은 입학원서/부모 동의 및 조사서/운영 수요조사서 서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출한 서류는 제출 날짜와 보기를 통해 해당 서류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출 이력 없음으로 표시된 미제출 서류는 서류 요청하기를 통해 해당 서류를 학부모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원아별 관찰기록

관찰기록 선택 시 원아별 관찰기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기간을 직접 선택하여 해당 관찰기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원아별 발달평가

발달평가선택 시 6개월 기준의 발달평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기간을 직접 선택하여 해당 발달평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