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원 홈페이지

키즈노트 사용 중 많은 원장님, 선생님들께서 하셨던 질문과 답변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페이지에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시다면, 카카오톡 채팅 또는 고객센터(1644-6734)로 문의해 주세요. 키즈노트가 친절히 답변해드릴게요.
빠르게 찾아보세요

1. 원 홈페이지 사용을 원해요.

1. 키즈노트 웹(www.kidsnote.com)에서 구매 시 왼쪽 메뉴의 '홈페이지' 선택 >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홈페이지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 링크로 이동합니다. 선택하신 기간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 - 1년 이용권: 108,900원 (VAT포함) - 6개월 이용권: 65,340원 (VAT포함) 2. 키즈노트 앱에서 구매 시 앱 실행 > 스토어 > `홈페이지`를 검색하시면 모바일 앱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2. 원 홈페이지를 결제했어요. 어떻게 사용하나요?

1. 홈페이지 구매 완료 후, 키즈노트 웹(www.kidsnote.com)에서 원장님으로 로그인 하신뒤, 원 설정 > 홈페이지 관리에서 홈페이지 개설하기를 눌러주세요. 2. 원 명과 어울리는 주소를 직접 등록하신뒤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 동의 후 확인을 선택하시면 등록하신 주소로 홈페이지가 생성됩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등록 후 변경이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만들어주세요!

3. 키즈노트 글을 원 홈페이지에도 올리고 싶어요.

키즈노트에 작성되는 공지사항/앨범/일정표를 원 홈페이지에도 동시에 게시하실 수 있습니다. 1. 키즈노트 웹(www.kidsnote.com)에서 공지사항/앨범/일정표 작성 시 작성 화면에서 '홈페이지 게시' 체크하신 후 글을 작성하시면 홈페이지에도 동시에 게시하실 수 있습니다. 2. 키즈노트 앱 실행 > 공지사항/앨범/일정표 작성 시 작성 화면에서 홈페이지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홈페이지에도 동시에 게시하실 수 있습니다.

4. 원 홈페이지 메뉴를 변경하고 싶어요.

키즈노트 홈페이지 > 오른쪽 상단의 '홈페이지 관리'를 선택하신 뒤, 상단의 '메뉴 관리'를 선택해 주세요. 메뉴 관리에서는 메뉴 사용 설정과 메뉴 순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한 메뉴 편집에서 자유 게시판 추가를 통해 홈페이지에 메뉴를 추가 하실 수 있습니다.

5. 모바일에서도 원 홈페이지를 볼 수 있나요?

원 홈페이지는 모바일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장님의 경우, 키즈노트 앱 실행 > 원 설정 > 하단의 '홈페이지 설정'을 선택하시면 원 홈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