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투약의뢰서&투약보고서

메뉴
투약의뢰서
분류
키즈노트 활용하기
원장님/선생님
1 more property

원장님, 선생님! 한번 읽고가세요!

가정에서 투약의뢰서를 손쉽게 작성하고, 원에서 바로 투약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약의뢰서 확인&투약보고서 작성하기

원아별로 투약의뢰서를 확인하고, 복용 후 투약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 App에서 투약의뢰서를 선택합니다.
투약의뢰서 목록을 보고 학부모가 신청한 투약의뢰서 내용을 확인합니다. - 투약 목록은 투약일자 기준 최신순으로 정렬되어 나타납니다. - 원장님은 전체 원아의 투약의뢰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선생님은 소속반 아이의 투약의뢰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필터를 이용하여 원아별로 투약의뢰서를 볼 수 있습니다.
미확인된 투약의뢰서를 클릭하여 작성된 내용을 확인합니다. - 투약보고서를 작성하지 않은 투약의뢰서는 목록에서 미확인으로 노출됩니다. - 해당 일자에 학부모가 신청한 투약의뢰서가 여러개일 경우, 투약 내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일자에 원아에게 투약을 완료하였으면 투약보고서 작성 버튼을 선택하여 투약보고서를 작성해주세요. - 투약과 관련하여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특이사항을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특이사항은 선택항목이니 꼭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작성이 완료되었으면 보내기를 눌러주세요
투약보고서 작성을 완료하면 투약을 의뢰한 학부모에게 투약보고서가 전송됩니다. 목록을 다시 확인하면, 해당 투약 의뢰서가 확인완료 상태로 변경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약의뢰서&투약보고서 활용하기

부모님이 작성한 투약의뢰서는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원장님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투약보고서를 작성한 선생님과 원장님은 작성했던 투약보고서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투약의뢰서&투약보고서 확인

키즈노트 Web에서 투약의뢰서 메뉴를 선택합니다.
투약의뢰서 목록에서 내용을 확인하고 싶은 투약의뢰서를 선택합니다. - 투약의뢰서 목록에서는 투약의뢰서만 볼 수 있으며, 투약보고서는 해당 투약의뢰서를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투약의뢰서 삭제

원장님은 부모님이 작성한 투약의뢰서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투약의뢰서 수정이 불가하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투약 보고서가 있는 의뢰서를 삭제할 시 투약보고서도 함께 삭제됩니다. - 투약의뢰서는 원장님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투약보고서 수정

특이사항을 잘못 기입한 경우 수정사항을 눌러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한번 작성을 완료한 투약보고서는 삭제하실 수는 없으며, 특이사항에 대한 내용 수정만 가능합니다.
PC에서 키즈노트를 이용하시면 투약의뢰서를 날짜별로 조회할 수 있으며, 출력 및 다운로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PC에서 투약의뢰서 확인&투약보고서 작성하기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