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안심승하차

메뉴
분류
키즈노트 활용하기
원장님/선생님
1 more property

원장님, 선생님! 한번 읽고가세요!

탑승부터 하차까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부모님의 신뢰를 높이고, 승하차 관리까지 한 번에 키즈노트 안심승하차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안심승하차 메뉴 켜기

우리 원에서 차량 운행을 하고 있다면, 보다 편리한 안심승하차로 운행 관리를 해보세요!
키즈노트 App에서 원 설정을 선택합니다.
메뉴 관리를 선택하여 안심승하차 메뉴를 켜고 저장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통학차량 등록하기

차량별, 시간대별로 운행중인 차량을 등록하여 모바일에서 자유롭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 App에서 안심승하차를 선택합니다.
차량 추가하기를 선택하고, 차량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 후 다음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차량은 최대 50대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학부모님이 탑승 시 확인하는 정보이므로,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차량 상세 화면에서 시간 추가를 버튼을 선택하여 등하원 차량 운행 시간을 설정해주세요.
정거장 미등록을 선택하여 정거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정거장은 최소 1개~최대 50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해당 버스의 등록한 정거장이 있는 경우, 정거장 정보를 그대로 불러오기 또는 역순으로 불러오기를 통해 쉽게 정거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정거장명을 직접 입력하고 해당 정거장에 탑승할 원아를 선택해 주세요. 저장 버튼을 누르면 운행 정보를 확인하고, 다음 정거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운행 및 승하차 확인하기

운행 시작 하기 전 휴대폰 볼륨을 키워주세요! 운행이 시작되면 보이스 기능을 통해 정류장 명원아명 및 원아 수를 소리로 들으면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습니다.
운행 준비가 되면, 운행할 스케줄을 선택합니다.
운행 준비가 되면, 운행할 스케줄을 선택하여, 해당 버스를 인솔할 교사를 등록합니다.
탑승 정보를 확인하고,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탑승 여부를 수정해 주세요. 하원 버스를 운행하기 전 부모님이 요청한 탑승정보를 꼭 확인 해주세요.
운행 시작 을 선택하면 원에서 출발할 정거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정거장에서 원아들의 탑승 여부 확인 후 다음 정거장으로 출발을 선택해주세요.
만약 운행 시작을 운행중에 선택했다면, 지나간 정거장은 선택하지 마시고, 현재 가고 있는 정거장을 선택해 주세요.

원 도착, 하차 인원 확인하기

원에 도착했다면, 실제 탑승 인원하차 인원이 맞는지 정확하게 확인하여 주세요.
정거장을 선택하면, 지나간 정거장의 탑승 여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학부모님은 아래와 같이 전 정거장 출발 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탑승 차량의 원 도착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운행정보 변경하기

미운행 모드, 차량 정보 수정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공휴일 모드 사용하기

공휴일 또는 운행을 하지 않는 경우 공휴일 모드를 사용하면, 학부모님께 별도의 알림이 가지 않을 뿐만 아니라 목록에서 미운행으로 변경됩니다.
키즈노트 App에서 안심승하차 메뉴를 선택합니다.
공휴일 또는 실제로는 운행 요일이나 여러가지 사정으로 운행을 하지 않는 경우 공휴일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차량 상태가 미운행으로 변경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미 운행 중인 차량은 미운행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미 운행 중인 차량을 선택하여 미운행으로 변경을 선택해 주세요.
다시 운행을 원한다면, 하단의 운행모드로 변경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버스 정보 변경하기

당일 날짜에서 버스 이름 옆 차량 설정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수정 버튼을 선택하여 차량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운행중인 버스가 있다면 변경이 불가능하고, 운행 완료 된 버스가 있다면, 다음 날에 반영됩니다. 변경된 정보는 과거 운행기록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버스 정거장 및 탑승원아 변경하기

당일 날짜에서 버스 이름 옆 차량 설정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수정할 차량 운행 정보를 선택해 주세요.
시간을 눌러 운행 시간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정거장을 선택하면 정거장 명탑승원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거장 옆 점 세개를 꾹 눌러 위아래로 움직이며 정거장 순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원아의 정거장 변경을 원할 경우, 기존 탑승하는 정거장에서 미탑승으로 체크 후 탑승 정거장에서 원아 탑승으로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등하원 차량 운행 시간 추가하기

당일 날짜에서 버스 이름 옆 차량 설정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시간 추가를 눌러 등하원 차량 시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버스 삭제하기

당일 날짜에서 버스 이름 옆 차량 설정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하단 삭제 버튼을 선택해 버스를 삭제해 주세요. 삭제 시 당일 운행 기록이 삭제되며, 더이상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삭제 전 PC에서 운행일지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알림 설정

알림 받을 대상을 선택하기 위해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각 버스 운행 상태에 따라 알림을 받을 대상을 선택하여 주세요.
키즈노트 Web에서 운행일지를 출력하거나 엑셀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