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메뉴&기능&홈페이지 설정하기

분류
키즈노트 설정하기
원장님/선생님

원장님! 한 번 읽고가세요!

키즈노트는 기본 기능(알림장, 공지사항, 앨범, 일정표, 식단표, 투약의뢰서, 귀가동의서, 출석부, 체온기록)과 추가 기능(열린소통, 교육프로그램, 안심승하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 설정하기

키즈노트 웹사이트에 로그인 후 원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원 설정에서 메뉴 관리를 선택해 주세요. 메뉴 관리에서는 우리 원에 맞게 추가 기능 메뉴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 메뉴 관리는 원장님 계정에서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선생님은 메뉴 관리 조회만 가능합니다. - 키즈노트 기본기능 중 공지사항은 어린이집유형으로 가입하셨을 경우 원과 가정의 소통을 위한 최소 기능으로 끄거나 킬 수 없습니다.
메뉴 관리에서 식단표와 일정표는 ‘켜기’ 선택 시 추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알림장/투약의뢰서 ‘끄기’ 선택 시 발송이 예약된 게시글 및 댓글이 모두 예약 취소 됩니다. - 식단표를 켤 때  점심만 또는 점심& 간식인 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표를 공개할 때 원아 생일 표시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능 설정하기

기능 설정에서는 알림장과 앨범의 상세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알림장 상세 기능 설정 : 알림장 댓글 기능 설정, 교육프로그램 추가, 날씨 표시 여부, 간소화 알림장 사용 여부 - 앨범 상세 기능 설정 : 앨범 댓글 기능 설정
해당 기능은 원장님만 설정할 수 있으며, 선생님은 기능 활성화 여부를 볼 수 있으나 설정은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설정하기

홈페이지 설정을 클릭하면 키즈노트 홈페이지 개설 요청하고, 개설한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뢰있는 정보로 원을 홍보하고, 원아를 성공적으로 모집해보세요! 홈페이지 설정 가이드는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원 홈페이지 서비스
우리 원에 맞게 키즈노트 세팅이 완료되었습니다. 선생님을 초대하면, 회원가입 후 우리 원 공간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누르면 바로 선생님 초대하기 안내로 이어집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