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보육일지

구분
전자문서+
자주묻는질문
해당 페이지에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시다면, 카카오톡 채팅 또는 고객센터(1644-6734)로 문의해 주세요. 여러분께 키즈노트가 친절히 답변해드립니다.

전자문서+ 자주 묻는 질문

보육일지 작성 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보육일지 작성현황은 보육일지 홈에서 주단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육일지를 작성하는 정규반을 설정한 후 보육일지를 작성하면 각 반 작성 현황을 홈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작성 완료 - 작성 중 - 미작성

보육일지 작성 시 불러오기 기능이 궁금해요.

기존에 작성한 키즈노트 알림장, 앨범전자문서+ 에서 작성한 보육일지를 불러오실 수 있습니다. 사진이 적용되는 항목은 보육일지의 놀이 및 일상생활 영역에서만 첨부할 수 있습니다. (최대 5장)

보육일지 작성 시 중복으로 불러오기를 할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중복으로 불러오기를 할 경우 기존 내용이 삭제되지 않고, 새로운 내용만 추가로 불러오게 됩니다.

작성한 보육일지를 수정/삭제 할 수 있나요 ?

작성한 보육일지를 전체 수정 및 삭제하거나, 항목 별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원장님 : 모든 보육일지를 수정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선생님 : 소속된 반의 본인이 작성한 내용만 수정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작성한 보육일지를 출력할 수 있나요 ?

현재 보육일지는 앱에서만 지원하고 있어 별도의 출력 기능은 없습니다. 다만 미리보기 화면에서 이미지를 캡쳐하신 후 PC로 전송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연장반 보육일지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연장반 보육일지 작성 시 원 설정 > 반 정보 관리 > 반 추가하기를 통해 ‘연장반’을 추가한 후 전자문서 + 보육일지에서 반을 추가해주세요.

보육일지 작성 및 열람 권한은 어떻게 되나요?

원장님과 교사 역학에 따라 보여지는 항목이 달라집니다. 열람 권한 : 원 소속 관리자 및 해당 반에 소속된 교사 작성 권한 : 원 소속 관리자 및 해당 반에 소속된 교사 수정 권한 : 원 소속 관리자 및 해당 보육일지 기록자

평가, 그것이 알고싶다!

평가 매뉴얼에서 제공하고 있는 내용을 키즈노트에서 편리하게 확인하세요

보육일지 평가제 가이드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