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2단계] 아동정보 보내기 및 수동 연동

전자출결 세팅, 이렇게만 따라해 보세요!
벌써 2단계까지 오셨군요! 이제 아래의 STEP.3 , STEP.4 세팅 방법을 참고하셔서, 키즈노트로 아동정보를 전송 해주세요. 이름과 생년월일 기준으로 자동 매칭이 되나 일부 맞지 않는 원아 정보는 수동으로 키즈노트에서 연동확인이 필요 합니다.
전자출결 세팅 주의사항 - 각 순서에 따라서 진행하지 않는 경우, 선택한 메뉴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전자출결 세팅은 꼭 위의 순서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 등하원 전자출결 메뉴얼은 꼭 최신 버젼으로 참고해 주세요. - 전자출결 세팅 중 문의 사항은 키즈노트 고객센터(1644-6734 /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STEP.3 키즈노트로 아동정보 전송하기

키즈노트 전자출결을 사용하기 전, 전자출결 업체를 비교하여 우리 어린이집에 맞는 업체를 계약 후 구청 및 담당부서에 제출이 필요합니다. 키즈노트 전자출결 Only - 키즈노트 전자출결 서비스만 있는 장점! - 등하원 정보가 자동으로 키즈노트 및 보건복지부와 연동됩니다. - 등하원 알림이 학부모에게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 키즈노트 출석부에서 등하원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다른 업체 선택 시 선생님과 학부모 모두 별도 앱을 설치하고, 학부모 초대도 다시해야합니다. 키즈노트에서 엄선하여 선택한 업체 중에서 우리 어린이집에 딱 맞는 전자출결 서비스를 찾아 업체와 계약을 진행해 주세요. 지금 우리 어린이집에 딱 맞는 키즈노트와 연동 전자출결 업체를 선택해보세요! 마음놓고 아이들을 맞이할수 있고 편리하게 출석관리가 가능해집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더 자세한 연동 업체별 서비스 확인이 가능합니다. 키즈노트 연동업체 서비스 확인하기 >

STEP.2 인증키 발급 및 등록

설정 시 주의사항 - 인증키를 잘못 입력한 경우 삭제 후 다시 입력하여 연동할 수 있습니다. - 어린이집 인증키 삭제 시 어린이집 인증키 삭제 시 연동되어 있는 원아 고유번호 정보도 삭제됩니다. - 인증키는 정확한 정보 확인 후 수정 및 삭제를 진행해 주세요. - 어린이집 인증키 기능은 Android App 에서만 지원됩니다. - iOS 이용자 분들도 이용하실수 있게 서비스 준비 중에 있습니다.
원장님 또는 선생님의 아이디로 어린이집 지원 시스템에 접속해주세요. 어린이집 지원 시스템 바로가기 >
왼쪽 메뉴 안심등하원 → 계약관리를 선택해 주세요.
계약등록 버튼을 눌러 계약한 업체에 관한 내용을 설정합니다. 계약한 업체를 저장하고, 계약기간 및 설치여부를 선택한 후 계약사본을 업로드 및 저장합니다.
안심등하원 → 어린이집(등하원)인증키 메뉴로 이동하여 어린이집 인증키 발급 및 복사합니다. 어린이집 지원 시스템에서의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키즈노트에서 발급받은 어린이집 인증키를 등록해주세요. 인증키 등록은 PC와 모바일(Android 기기)에서 등록이 모두 가능합니다.
인증키 등록은 PC와 모바일(Android 기기)에서 등록이 모두 가능합니다. 5번 부터는 PC/Mobile 기기에 맞춰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아래는 PC에서의 등록 방법입니다.
PC 키즈노트 웹에서 어린이집 인증키 등록하기 어린이집 인증키를 복사를 하셨다면, 인터넷 창을 하나 더 띄우시고, 키즈노트 웹사이트로 접속해 주세요. 인증키 등록은 PC와 모바일(Android 기기)에서 등록이 모두 가능합니다. PC) 키즈노트 사이트에서 원설정 → 등하원 전자출결 설정 → 어린이집 인증키 메뉴를 선택합니다.
PC 키즈노트 웹에서 어린이집 인증키 등록하기 PC) 어린이집 지원시스템에서 복사한 어린이집 인증키 값을 입력 후 저장해 주세요.
PC 키즈노트 웹에서 어린이집 인증키 등록하기 PC) 인증키 등록 후 등록한 인증키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잘못 등록한 경우 등록한 인증키를 삭제 후 다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인증키 등록은 PC와 모바일(Android 기기)에서 등록이 모두 가능합니다. 5번 부터는 PC/Mobile 기기에 맞춰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아래는 Mobile에서의 등록 방법입니다.
Mobile 키즈노트 앱에서 어린이집 인증키 등록하기 Mobile) 키즈노트 앱에서 원설정 → 등하원 전자출결 설정 → 어린이집 인증키 메뉴를 선택합니다.
Mobile 키즈노트 앱에서 어린이집 인증키 등록하기 Mobile) 3번 어린이집 지원시스템에서 복사한 인증키 값을 확인 후 그대로 입력 및 저장하세요.
Mobile 키즈노트 앱에서 어린이집 인증키 등록하기 Mobile) 인증키 등록 후 등록한 인증키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잘못 등록한 경우 등록한 인증키를 삭제 후 다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집 인증키 등록을 완료하셨으면, 이제 3단계 설정에서 전자출결 계약 업체 등록을 진행하세요! 키즈노트 전자 출결의 자세한 사용 가이드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해당 전자출결 인증키 등록 기능은 안드로이드 3.8.001 앱 버전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출결 버전은 안드로이드 3.3.002 / iOS 4.8.0 앱 버전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강점을 지닌 키즈노트 전자출결 서비스! 전자출결도 이제 키즈노트와 함께 하세요. 키즈노트의 스마트주문 메뉴에서 현재 이용하고 있는 전자출결 업체의 원아 태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스마트주문에서 태그 상품이 보이지 않는 경우,원 설정 > 등하원 전자출결 설정 메뉴에서 전자출결 업체를 선택해야 상품이 보여집니다.) 키즈노트 전자출결 사용 시 어렵거나 불편한 점은 언제든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