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공지사항 숨기기

분류
학기 마무리하기
원장님/선생님
신입 원아를 초대하고 가입했는데, 가입 전 원에서 작성한 공지사항 글이 신입 원아에게도 보이나요?”
신입 원아가 키즈노트 가입시 이전에 작성한 공지사항 글이 보여집니다.
만약 이전에 작성된 공지사항을 노출하고 싶지 않은 경우, 공지사항 숨기기로 전년도에 작성된 공지사항을 숨겨주세요.
공지사항을 숨기기 처리하면, 원장님 외 모든 사람은 공지사항을 볼 수 없습니다. (일부 학부모만 노출, 숨기기는 불가)
공지사항 숨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공지사항 숨기기

게시물 숨기기 기능으로 이전에 작성된 게시물의 공지 대상과 작성 기간을 선택해 '비공개 게시물 보관함'으로 이동시켜 원장님 이외의 다른 멤버에게 비공개 시킬 수 있습니다. - 여러 개 공지사항 한꺼번 게시물 숨기기 : 목록 우측 하단 게시물 숨기기 버튼 선택 - 공지사항 별 게시물 숨기기 : 목록에서 공지사항 글 선택 후 상세 페이지에서 게시글 숨기기 버튼 선택
공지사항 목록
공지사항 개별 숨기기
숨기고 싶은 공지사항의 종류기간을 설정해주세요. - 최대 1년까지 공지사항 숨기기 날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숨기기는 원장님 권한만 가능합니다.
숨긴 공지사항은 비공개 게시글 보관함에 보관되며, 필터에서 비공개 게시물을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숨긴 공지사항은 원장님이 글을 삭제하기 전까지 계속 보관됩니다.
숨긴 공지글은 공지글 목록에 자물쇠 모양의 아이콘이 나타나며, 다시 공개 하고 싶은 경우 공지 상세 페이지에서 게시물 공개 버튼을 눌러 공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 어렵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센터 이용 시간 : 평일 9:00 ~ 18:00
고객센터 전화 문의 : 1644-6734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