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근태관리

구분
전자문서+
자주묻는질문
해당 페이지에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시다면, 카카오톡 채팅 또는 고객센터(1644-6734)로 문의해 주세요. 여러분께 키즈노트가 친절히 답변해드립니다.

전자문서+ 자주 묻는 질문

교사 근태관리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근태관리는 PC에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교사 태그를 이용한 전자출결 이용 시 업체별 이용료가 부과되며, 계약 체결 없이 태그를 사용한 출결정보 입력시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사인데 근태관리 메뉴가 보이지 않아요.

근태관리 메뉴는 원의 원장님(관리자)만 보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교사 역할로 키즈노트에 로그인하셨다면 근태관리 메뉴는 보이지 않습니다.

교사가 많은 원에서는 출근부를 어떻게 입력하나요?

이럴 땐, 근무 일정 관리를 활용해보세요! 미리 교사들의 이번 달 근무 일정을 설정해두면 출근부 입력 시 근무 일정에서 설정한 시간이 바로 보여요! 근무 일정은 교사를 전체 선택하거나, 평일만 선택하는 등 다양하게 설정이 가능해요.

전자출결로 교사 근태를 이용하면 기기를 추가 설치해야 하나요?

별도 기기를 추가하지 않고 기존에 사용하던 원아 전자출결 기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출근부에 교사를 추가하고 싶어요.

출근부는 키즈노트상 원에 소속된 교사만 목록에 보여집니다. 만약 교사를 추가하고 싶다면, 원 설정 > 교사 관리에서 교사를 초대해주세요.

앱에서는 근태관리 이용이 안되나요?

현재 교사 근태관리는 PC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앱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할게요!

교사가 중도 퇴사하면 출근부에 어떻게 보이나요?

교사가 중도 퇴사하면 해당 월 목록에는 남아있고, 다음달부터는 명단에 보이지 않습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