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투약의뢰서

메뉴
투약의뢰서
분류
키즈노트 활용하기
학부모님

투약의뢰서는?

투약의뢰서를 통해서는 원에서 우리 아이에 대한 투약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투약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투약의뢰서 작성하기

투약할 양의 종류, 투약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키즈노트 Web에서 투약의뢰서 메뉴를 선택합니다.
작성하기를 클릭하여 투약의뢰서를 작성합니다.
(필수) 투약일을 선택하고, 증상에 대해 작성합니다. - 투약일은 오늘, 내일, 모레 날짜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증상 입력은 최대 100자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선택) 필요한 경우 사진 선택 버튼을 눌러 투약 사진을 첨부합니다. - 투약 사진은 투약의뢰서 당 1개의 사진만 첨부할 수 있습니다.
(선택) 사진 첨부 후 사진 설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50자 이내) - 사진을 첨부해야만 사진 설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첨부한 사진을 삭제하려면 우측 상단의 ‘X’를 눌러주세요. - 사진 첨부 없이 설명만 전송은 불가합니다.
약의 종류, 투약 용량, 투약 횟수, 보관방법, 특이사항을 작성합니다. 투약할 약이 여러 종류인 경우, 약 추가하기를 클릭하여 약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투약 내용은 정확하고 자세히 기입해주세요. - 약 추가하기는 최대 5개까지 가능합니다.
(필수) 투약의뢰서 내용을 모두 작성했으면 서명을 해주세요.
투약의뢰서 내용을 모두 작성했으면 보내기를 클릭하여 원에 투약의뢰서를 전송합니다. - 발송한 투약의뢰서는 원장님과 해당 반 교사에게 전송됩니다.

투약의뢰서 & 투약보고서 확인하기

전송한 투약의뢰서를 원에서 확인하였는지 알 수 있으며, 원에서 투약보고서를 작성했다면 상세페이지에서 투약보고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키즈노트 Web에서 투약의뢰서 메뉴를 선택합니다.
투약의뢰서 목록에서 내용을 확인하고 싶은 투약의뢰서를 선택합니다. - 투약보고서 작성여부에 따라 미확인 혹은 전송완료 표시가 되어 구분하기가 쉽습니다. - 전송 완료된 투약의뢰서를 선택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투약의뢰서 목록
투약의뢰서 상세페이지
원에서 투약보고서를 작성했다면, 투약의뢰서 하단에서 작성한 투약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약의뢰서 활용하기

불러오기 기능을 통해 가장 최근의 투약의뢰서 내용을 손쉽게 불러와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완료된 투약의뢰서는 출력이 가능하며, 원에서 확인하기 전 투약의뢰서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최근 투약의뢰서 불러오기

투약의뢰서 작성 이력이 있다면 최근 작성한 내용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 투약의뢰서 작성 화면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뜨는 불러오기 팝업창 내용을 보고, 확인를 클릭해주세요.

투약의뢰서 출력

출력 기능을 통해서는 해당 투약의뢰서&투약보고서를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투약의뢰서 삭제하기

원에서 투약보고서를 작성하지 않은 투약의뢰서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삭제하고 싶은 투약의뢰서는 상세화면 우측 상단의 삭제 버튼을 선택하고 삭제 처리 해주세요. - 작성 완료된 투약 의뢰서는 수정이 불가하므로, 내용을 잘못 기입하셨을 경우 삭제 후 재작성 해주세요. - 원에서 투약보고서 작성을 완료했을 경우, 투약의뢰서 삭제가 불가합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