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ℹ️

기타 문의

키즈노트 사용 중 많은 원장님, 선생님들께서 하셨던 질문과 답변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페이지에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시다면, 카카오톡 채팅 또는 고객센터(1644-6734)로 문의해 주세요. 키즈노트가 친절히 답변해드릴게요.
빠르게 찾아보세요

1. 앱 실행 시 화면 오버레이가 감지된다고 나와요.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 OS 버전 이상부터 제공되는 앱 권한 Activity 에서는 권한 변경을 위해 보안상의 이유로 터치 시 터치되는 공간 위에 다른 영역이 있는지 확인을 합니다. 눈의 피로를 줄이기 위해 사용자가 블루라이트앱을 설치한 경우 앱의 화면 위에 권한 Activity가 그려져 있어 [화면 오버레이 감지됨] 팝업창 뜹니다. '설정 열기' 를 선택하여 [블루라이트 앱을 다른 앱 위에 그리기 허용] 을 Off 한 후에 다시 시도해 보세요. 몇 개의 앱을 off해도 동일하시면 키즈노트를 제외한 모든 앱의 설정을 OFF로 설정 후, 다시 키즈노트 앱 실행해주세요. 앱 재실행 후에도 똑같은 증상이 발생한다면, 키즈노트 권한만 ON으로 설정 후 재실행 주시기 바랍니다

2. 글자 크기를 변경하고 싶어요/글자가 너무 작아요.

1. 아이폰(iOS) 1-1. 아이폰 자체적으로 화면 사이즈를 조절할 수가 있습니다. 설정 → 디스플레이 및 밝기 → 보기 → 표준/확대됨 중에서 선택 가능, 다만 확대로 설정 시 키즈노트외에도 다른 앱들도 크게 보이게 됩니다. 1-2. 핸드폰 설정으로 글씨 크기 조정 설정 → 디스플레이 및 밝기 → 텍스트 크기 2. 안드로이드 핸드폰 자체 크기 조정 시, 키즈노트 앱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 외국인 부모님은 키즈노트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키즈노트는 현재 한국어, 일본어, 영어 3개 언어에 대하여 다국어 번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 키즈노트 앱 메뉴의 언어 설정은 핸드폰 언어 설정에 따라 세팅됩니다. ※ 키즈노트 지원 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총 3개) 2. 작성된 게시글 번역 기능 설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키즈노트 앱 로그인 → 좌측 상단 ≡ 버튼 → 앱 관리 → 번역 기능 설정 → 번역 기능 ON으로 설정 후, 번역될 언어 선택 다만 공식적으로 지원되는 번역이 아니라 구글 번역기를 이용하기 때문에 의역이 아닌 직역이 되고, 다소 번역이 매끄럽지 않을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