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키즈노트 핵심만 살펴보기

분류
키즈노트 시작하기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학부모님, 아이의 특별한 순간을 함께하는 키즈노트입니다. 혹시 키즈노트가 처음이신가요? 이 글에서는 키즈노트를 빠르고 쉽게 소개해드리려 해요. 키즈노트 핵심만 살펴보기! 함께 보실까요?

키즈노트를 소개합니다!

세계 최초이자 최고의 스마트 알림장, 키즈노트! 키즈노트는 현재 대한민국 85% 이상의 원장님들이 선택한 원 운영 플랫폼입니다. > 구글플레이에서 키즈노트 설치하기 > 앱스토어에서 키즈노트 설치하기 > PC에서 키즈노트 보기
관리자(원장님), 선생님, 학부모님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PC, Mobile 모든 플랫폼에서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합니다.
스마트 알림장을 통해 효과적인 학습 지도 및 교육기관과 가정 간 소통이 가능합니다.
수기로 작성 했을 때보다 알림장 작성시간이 평균 5분이나 절약되어 업무를 효율화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기반의 인프라로 보안과 안정성이 보장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키즈노트 핵심 기능 보기

회원가입 후 자녀 등록까지 마치셨다면, 이제 키즈노트의 핵심 기능을 소개해드릴게요!
Search

키즈노트 즐기기

키즈노트에 가득한 아이의 사진과 영상을 실물 포토북, PDF 파일, 원본 파일로 간직할 수 있어요!
Search
키즈노트 핵심만 살펴보기! 잘 보셨나요? 키즈노트는 현장의 목소리를 더 가까이에서 듣고, 편하고, 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용 중 어렵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센터 이용 시간 : 평일 9:00 ~ 18:00
고객센터 전화 문의 : 1644-6734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