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원 홈페이지 이용권 재구매 방법

상태
지난 소식
분류
원장님/선생님
안녕하세요? 키즈노트입니다.
우리 원을 홍보하고, 학부모님들께 더 많은 소식 공유를 위한 키즈노트 원 홈페이지! 이번 글에서는 원 홈페이지 이용기간 만료 시 연장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원 홈페이지 이용 만료 문자를 받았어요!

원 홈페이지 사용 만료 문자는 서비스 이용이 만료되는 당일에 발송이 됩니다. 따라서 문자 수신 당일 이후에는 더 이상 원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원 홈페이지 서비스 재사용을 원하실 경우 이용권을 재구매 시 다시 이용이 가능하며, 만약 이용 기간 만료 전 이용권을 추가 구매할 경우에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원 홈페이지의 이용 기간이 연장됩니다.

이용권 연장/재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이용권 연장 및 재구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APP) 원 홈페이지 이용권 재구매 방법

1. 만료 일주일 전에 발송되는 문자 메세지 내 링크에서 이용권을 구매합니다.
2. 이용권 구매 완료 후 키즈노트 고객센터 연락하여 서비스 연장 요청
또는
1. 키즈노트 APP에 로그인 합니다.
2. 홈화면 하단에 스토어를 선택하고 추천 검색어 #원홈페이지선택 또는 홈페이지/원홈페이지를 검색합니다.
3. 상품에서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4. 이용기간 선택 후 원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권을 구매합니다.
5. 이용권 구매 완료 후 키즈노트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 연장 및 재사용을 요청합니다.

(PC) 원 홈페이지 이용권 구매 방법

1. 키즈노트 PC(리뉴얼 Web)에 로그인 합니다.
2. PC 홈 화면의 상단에서 스토어를 선택하거나 하단의 키즈노트 기관 전용 스토어배너를 선택합니다.
3. 검색창에서 홈페이지/원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세요
5. 원하는 기간의 이용권을 구매해주세요! 구매 완료 후 키즈노트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 연장 및 재사용을 요청합니다.
이용 중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고객센터를 찾아주세요. 빠르게 도와드릴게요!
고객센터 이용시간 : 평일 9:00 ~ 18:00
고객센터 전화 문의: 1644-6734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