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에티켓 모드

메뉴
에티켓 모드
분류
키즈노트 활용하기
학부모님
1 more property

부모님! 한 번 읽고 가세요!

에티켓 캠페인이란?

현장에서 아이들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시는 원장님과 선생님의 퇴근 후 시간을 보호해 드리고, 알림 걱정 없이! 부모님들이 편하신 시간에 알림장 및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도록 에티켓 시간 내에 전송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예약 전송 모드가 선택되는 캠페인입니다.
선생님과 부모님의 편리한 소통을 위해 키즈노트에서는 에티켓 시간을 평일-22:00 ~ 6:00 주말-21:00 ~ 6:00 으로 확대하였어요 

에티켓 캠페인

에티켓 시간 알림장, 투약의뢰서 작성

에티켓 시간에는 알림장, 투약의뢰서 작성 시, 자동으로 예약전송 모드가 선택됩니다.
깜빡 하고 에티켓 시간 내에 지금전송을 누르시면 , 에티켓 캠페인 팝업이 노출되어 에티켓 시간임을 안내 드립니다.

에티켓 시간 댓글 작성

에티켓 시간에는 알림장 댓글, 앨범 댓글, 공지사항 댓글 작성 시, 에티켓 캠페인 안내 배너 가 노출됩니다.
댓글의 예약전송 시간대가 에티켓 캠페인 시간에 포함될 경우 에티켓 캠페인 팝업이 나타납니다. 이때, 시간 재설정 버튼을 눌러 예약 시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 에티켓 캠페인 시간추후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해당 기능은 Android 3.15.2 / iOS 4.22.1 버전부터 제공되오니 업데이트 후, 기능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밖에도 더욱 다양한 업데이트로 찾아올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
바른 소통을 위한 우리 원만의 가장 똑똑한 방법 @키즈노트
혹시나 해당 기능에 대한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키즈노트 1:1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