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선생님께 아이의 소식 전달하기

우리 아이의 소식은 알림장으로 전달해 보세요.
영원히 내 품에만 있을 것 같았던 우리 아이가 벌써 어린이집, 유치원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곳에 탐험을 떠나 신나는 아이들과 달리 부모님들은 첫 등원을 앞두고 밤새 고민합니다. "잘 적응할 수 있을까?"
선생님도 우리 아이가 처음이라 많이 낯설고, 알고 싶은게 많아집니다. '어떤 걸 좋아할까? 어떤 걸 싫어하지? 방금 표정은 마음에 든다는 걸까?'
이제부터 아이가 집으로 오면 오늘 어땠는 지 이야기를 나누어 주세요. 그리고 선생님께 아이의 기분과 컨디션, 어떤 고민이 있는 지 등을 자세하게 알림장으로 알려주세요. 가정에서 전달해주는 알림장은 우리 아이의 적응력을 높여주고, 선생님과의 관계를 형성하는데 큰 도움을 준답니다.
이번 글에서는 선생님께 우리 아이의 소식을 전할 수 있는 알림장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반 정보 관리 메뉴 이동하기

선생님이 작성해주신 알림장을 확인하고, 댓글로 소통도 가능해요!
가정에서 아이의 기분과 컨디션, 어떤 고민이 있는지 알림장에 작성해 선생님께 전달해주세요.
늦은 시간에 알림장을 보내야 한다면, 예약 전송 기능을 활용해 주세요!
하나씩 쌓인 우리 아이의 추억은 포토몰에서 책(키즈노트북)으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하루하루가 소중한 우리아이의 추억! 키즈노트와 함께 특별하고, 소중한 이야기를 시작해 보세요.
소중한 추억을 더 오래, 더 아름답게 간직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는 키즈노트가 되겠습니다.
사용 중 어렵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1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센터 이용 시간 : 평일 9:00 ~ 18:00
고객센터 전화 문의 : 1644-6734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